바로가기 및 건너띄기 링크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고객의견환류

2022년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 '대국민 소통창구' 처리 결과

  • 작성자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
  • 작성일 2023-04-27
  • 조회수 166

안녕하십니까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은 보다 나은 고객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재단 사업 또는 서비스에 관한 의견을 듣는 온라인 창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된 게시글은 고객서비스 이행표준 내 민원창구 VOC 처리기준(상세보기_클릭)에 따라 처리되고 있습니다.

2022년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 고객의 소리 처리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안내드립니다.

o 처리 기간 : 2021년 10월 ~ 2022년 11월

o 접수 건수 : 16건

o 처리 결과 : 처리 기간(7일 이내) 내 100% 답변 완료

고객 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