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 '고객의 소리' 처리 결과
- 작성자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
- 작성일 2020-12-01
- 조회수 453
안녕하십니까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은 보다 나은 고객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재단 사업 또는 서비스에 관한 의견을 듣는 온라인 창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된 게시글은 고객서비스 이행표준 내 민원창구 VOC 처리기준(상세보기_클릭)에 따라 처리되고 있습니다.
2020년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 고객의 소리 처리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안내드립니다.
o 처리 기간 : 2019년 11월 ~ 2020년 10월
o 접수 건수 : 9건
o 처리 결과 : 처리 기간(업무일 기준 72시간) 내 100% 답변 완료
고객 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