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및 건너띄기 링크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언론보도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 「2020년 노사협력 문화 유공자 포상」 시상식 개최

  • 작성자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
  • 작성일 2020-04-23
  • 조회수 1,984

포용적 노사협력 문화 조성에 앞장서겠습니다.”

-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 2020년 노사협력 문화 유공자 포상시상식 개최 -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이사장 양성광, 이하 특구재단”)423(), 특구재단 사옥에서 2020년 노사협력 문화 유공자 포상시상식을 개최하였다.


* ’20. 4. 23(), 13:30 / 양성광 이사장, 이희욱 노조위원장, 장철민 근로자위원 대표 등 참여


노사협력 문화 유공 포상은 특구재단의 포용적 노사협력 정책, 상생의 건전한 문화조성에 기여한 유공자에게 수여하는 것으로 근로자의 날을 기념하여 금년에 신설되었으며, 특구재단 이사장 표창이 수여된다.


올해 수상은 사회적가치지원실 사회가치평가팀 이인규 선임연구원과 경영관리실 인재개발팀 김소영 연구원에게 돌아갔다.


ㅇ 이인규 선임연구원은 노사협의회 근로자위원과 소통 카운슬러로 활동하였으며, 하후상박형 제도개선 제안 등 직원들의 의견수렴과 제도적 대안 마련을 위해 노력한 공적을 인정받았다.

김소영 연구원은 인권경영 시스템 구축, 직장 내 괴롭힘 예방·대응에 관한 제도 제정, 존중일터 선포식 개최, 조직활성화 프로그램 등을 운영한 점이 높이 평가되었다.

한편, 특구재단은 노사관계발전로드맵을 수립하여 노사관계 발전을 위한 구체적 이행체계를 마련하였으며, 상생하는 노사협력 문화를 위해 노사간 소통채널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올해는 노사발전재단의 일터혁신컨설팅 지원사업에 선정되어 노사파트너십 체계구축, 장시간 근로개선, 평생학습체계 구축 분야에서 외부 전문가들의 컨설팅을 받아 노사가 화합하는 일하기 좋은 조직문화를 적극 조성해 나가겠다는 방침이다.


시상식에서 특구재단 양성광 이사장은 노사 간 신뢰는 일하기 좋은 직장과 일 잘하는 직장의 필수요소라며, 수상한 직원들과 그 동안 노사협력을 위해 기여한 직원들에게 감사하다.”고 격려하였다.


ㅇ 또한, “노사 간 신뢰와 상생협력을 위해 소통과 상호이해를 위한 만남의 장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그림입니다.

원본 그림의 이름: IMG_5074.JPG

원본 그림의 크기: 가로 6240pixel, 세로 4160pixel

사진 찍은 날짜: 2020년 04월 23일 오후 13:38

카메라 제조 업체 : Canon

카메라 모델 : Canon EOS 6D Mark II

F-스톱 : 4.0

노출 시간 : 1/80초

IOS 감도 : 1000

색 대표 : sRGB

노출 모드 : 자동

프로그램 노출 : 셔터 스피드 우선 모드

측광 모드 : 평가 측

[사진]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 양성광 이사장(왼쪽에서 세번째)423일 열린 2020년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 노사협력 문화 유공 포상 시상식에서 노동조합 이희욱 위원장(왼쪽에서 첫 번째), 근로자위원 대표 장철민 선임연구원(왼쪽에서 다섯 번째), 수상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공공누리 1유형 : 출처표시 (상업적 이용 및 변경 가능) 」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이 창작한 본 저작물은 「 공공누리 1유형 : 출처표시 (상업적 이용 및 변경 가능) 」 조건에 따라 이용이 가능합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