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및 건너띄기 링크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언론보도

특구재단, 홈앤쇼핑과 중소기업 판로지원 위해 입점 품평회 개최

  • 작성자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
  • 작성일 2022-06-29
  • 조회수 488

특구재단, 홈앤쇼핑과 중소기업 판로지원 위해 입점 품평회 개최


- 과학벨트 중소기업 9개사 참가 제품 컨설팅 기회 가져 -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이사장 강병삼, 이하 특구재단’)29일 청주 SB플라자에서 홈앤쇼핑(대표이사 이원섭)과 함께 중소기업의 판로를 지원하는 홈앤쇼핑 입점 품평회를 열었다.

 

이번 품평회는 과학벨트 지역 내 우수 제품을 보유한 중소기업 9개사가 참가하여 생활용품, 식음료, 잡화 등 소비재 제품을 선보였고, 홈앤쇼핑 MD가 제품 심사 및 입점 컨설팅을 진행했다.

 

* 과학벨트 지역 : 대전(둔곡, 신동), 세종, 청주, 천안시 소재 기업

 

품평회를 통해 최종 입점 대상으로 선정된 업체에게는 올해 하반기 중 중소기업 전용 홈쇼핑 채널 홈앤쇼핑을 통해 방송에 진출하고, 점료 지원 및 판매 수수료 우대 등의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특구재단 홍순규 과학벨트지원본부장은 기업들과의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판로확대 등 기업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마련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이번 품평회를 통해 과학벨트에 있는 우수한 중소기업 상품을 발굴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다.”고 밝혔다.

 

 


이번 품평회를 시작으로 특구재단과 홈앤쇼핑은 오는 7월 업무협체결을 통해 연구개발특구 및 과학벨트 중소기업의 판로확대를 위한 보다 구체적인 협력을 추진해 나갈 예정이다.

「 공공누리 3유형 : 출처표시+변경금지 」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이 창작한 본 저작물은 「 공공누리 3유형 : 출처표시+변경금지 」 조건에 따라 이용이 가능합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