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및 건너띄기 링크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언론보도

특구재단, 코로나19에도 중소기업에게 재기의 기회 부여!

  • 작성자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
  • 작성일 2020-05-18
  • 조회수 1,779

특구재단, 코로나19에도 중소기업에게 재기의 기회 부여!

- 521일 오후2, 크라우드펀딩 온라인 데모데이 개최 -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이사장 양성광, 이하 특구재단’)은 오는 2114, 특구재단 유튜브 채널을 통해 크라우드펀딩 온라인 데모데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본 행사는 외부투자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셜벤처 등 중소기업에 기회를 부여하여 언택트(비접촉) 방식의 IR 피칭 기회를 제공하여 VC와 일반대중으로부터 투자유치를 지원하는 것을 주요 골자로 한다.


ㅇ 또한 해당 행사를 통해 펀딩성공 기업에게도 후속 투자유치의 기회를 제공한다.

행사 당일, ()첸트랄 등 총 9개 기업이 자사의 사업아이템을 발표할 예정이며, 발표기업은 이 날 VC 등 유튜브 시청자의 의견을 수렴하여 2020년도 투자유치 지원사업에 재도전할 것으로 예상된다.


특구재단은 2019년 한해, 크라우드펀딩 지원사업을 통해 ()마로로봇테크에 35,700만원 지원 등 총 13개 기업에게 총 167,600만원의 투자유치와 마케팅을 지원한 바 있다.


크라우드펀딩 온라인 데모데이를 시청하기 희망하는 사람은 누구나 특구재단 공식 유튜브(YOUTUBE) 채널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사전등록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경품이 지급되며, 실시간 시청자에게도 이벤트를 통해 경품이 지급될 예정이다.


ㅇ 행사안내 페이지 : http://www.innopolisdemoday.com


ㅇ 특구재단 유튜브 채널 : http://bit.ly/이노폴리스유튜브


특구재단 양성광 이사장은 이번 행사는 투자유치에 어려움을 겪는 사회적경제기업, 중소기업에게 재기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한 것이다.”라며, “앞으로도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기업의 활로를 모색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하겠다.”라고 말했다.


「 공공누리 3유형 : 출처표시+변경금지 」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이 창작한 본 저작물은 「 공공누리 3유형 : 출처표시+변경금지 」 조건에 따라 이용이 가능합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