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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2024년도 연구개발특구 입주관리시스템 운영 및 유지보수 용역

  • 작성자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
  • 작성일 2024-01-22
  • 조회수 557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 입찰공고 제2024-01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은2024년 연구개발특구 입주관리시스템 유지보수 용역을 수행할 기관을 선정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공고하오니 제안요청서를 참조하여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4122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 이사장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용 역 명 : 2024년도 연구개발특구 입주관리시스템 운영 및 유지보수 용역

 

. 용역범위 : 제안요청서 참고

 

. 공고금액 : 일금 삼억원(300,000,000) 이내 VAT 포함

 

. 계약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12개월 이내

 

2. 입찰 참가자격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춘 자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27(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등) 1항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에 해당되지 않는 기관

 

. 입찰참가 신청일 기준으로 등록 취소, 폐업, 업무정지 등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

 

. 입찰등록일 현재 재단 규정 및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상 하자가 있거나 금융기관의 신용유의정보보유자(연체거래자, 법정관리업체, 국세 및 지방세 체납기업으로 규제되지 아니한 기관

 

.소프트웨어 진흥법24, 58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7조 규정에 의거 소프트웨어사업(컴퓨터 관련 서비스 사업[업종코드 : 1468]의 신고를 필한 업체

 

※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14조에 따라 지정된 상호출자제한 기업집단에 속하는 기업은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9조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를 소지한 중소기업

 

정보시스템개발서비스(8111159901), 정보시스템유지관리서비스(8111189901), 인터넷지원개발서비스(8111219901), 소프트웨어유지및지원서비스(8111229901) 하나를 소지해야 함

 

. 총예산 20억 미만 사업으로소프트웨어 진흥법48(중소 소프트웨어사업자의 사업참여 지원)에 따라 대기업 및 중견기업의 참여가 불가함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2조의2에 따라중소기업기본법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되고 유효기간 내의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제안사는 입찰마감일 기준 최근 5년 이내 유사 프로젝트 실적이 있는 업체로서 이를 입증하는 실적증빙서류를 제출하여야 함.

 

입주관리시스템 유지보수 (정보시스템(SW) 구축, 정보시스템 개발사업 등)이 포함된 실적 증명서 제출

 

. 본 용역은 하도급을 불허하며, 공동수급의 경우 아래사항을 충족하여야 함

당사자 간 책임, 권리, 의무관계를 명백히 규정한 공동수급표준 협정서를 제출하여야 함

공동수급업체 구성원은 모두 상기의 입찰 참가자격을 구비 하여야 함

공동수급업체는 최대 5개 업체 이내로 제한(공동이행방식 또는 분담이행방식 허용)

 

3. 제안서 제출 및 낙찰자 결정 등

 

. 공고기간 : 2024. 1. 22.() ~ 2024. 2. 2.()

 

. 입찰서류 및 제안서는 오프라인(우편, 방문)으로 제출합니다.

 

. 가격입찰서는 온라인 전자입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나라장터)로 진행하되 오프라인(우편, 방문접수)으로 추가 서류 제출해야합니다.

 

가격개찰은 전자입찰로 진행합니다.

전자입찰과 동일한 금액의 가격제안서 및 세부산출내역서(밀봉)을 추가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가격입찰시 전자입찰 없이 오프라인으로 가격제안서를 제출한 경우 및 전자입찰금액과 오프라인 입찰금액이 상이할 경우 입찰은 무효가 됩니다.

입찰금액은 면세업자를 포함하여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작성하여 투찰하여야 합니다. 면세업자가 낙찰 받은 경우 계약 전 면세사업자임을 재단에 알려야 하고,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만약 면세사업자로 알리지 않고 세금계산서가 아닌 계산서를 발행하여 대금 청구하는 경우 부가세 상당액을 공제하고 지급합니다

 

. 본 입찰에 대한 입찰서류, 제안서는 우편(택배)제출을 권장하며 방문제출은 지양합니다.

 

마감일 : 2024. 2. 2.(17:00)

제출처 : 대전광역시 엑스포로 123번길 27-5 안전관리팀 계약담당자 앞

마감일 기준 등기우편 소인(접수일자)기준으로 마감일 익일 도착분까지 인정

우편제출 확인 위하여 입찰 서류 제출 후 필히 후 확인메일 필히 발송 (발송시 기관명, 용역명, 담당자 성명, 연락처 기재, 송장번호(사진)

 

* 계약담당자 이메일 : rlaalstnhot@innopolis.or.kr

** 우편에 의한 제출시 분실, 훼손 또는 지연에 대해서 용역입찰유의서(기획재정부 계약예규)에 의해 발주기관은 책임지지 아니함.

 

4. 낙찰자 결정 등

 

. 사업자 선정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기획재정부 계약예규)의 평가항목 및 배점한도를 준용하여 평가위원회를 구성하며, 위원명단은 공개하지 않음

 

기술평가 및 가격평가 비율은 90:10으로 함

 

ㅇ 제안서 평가는 업체의 제안서 PT 설명과 우리재단에서 별도로 구성한 평가위원(우리재단 내부 및 외부 전문가로 구성)의 질의, 응답과정을 거쳐 평가함(제안서 평가일에 발표가 가능하도록 사전준비 필수)

 

. 협상적격자 및 협상순위의 선정, 협상내용과 범위, 가격의 협상, 협상기간,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기획재정부 회계예규)”를 준용함

 

ㅇ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85%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함

 

ㅇ 제출한 사업제안서 및 금액 등은 계약협상 과정에서 일부 조정될 수 있음

 

. 제안서 평가

 

ㅇ 일 시 : 2024. 2월 중

 

ㅇ 장 소 : 대전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 회의실

 

평가일정 및 장소는 추후 변동될 수 있으며, 변경 시 사전통지 예정

 

5. 계약방식 : 제한경쟁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 입찰보증금은 입찰금액의 100분의 2.5 이상에 상당하는 금액 또는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또는 입찰보증금지급각서으로 제출

 

.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37조 및 제38조에 의함

 

7. 입찰의 성립 및 무효

 

. 용역입찰 유의서(기획재정부 회계예규)의 규정을 준용함

 

. 입찰자가 제출한 입찰서는 교환, 변경 또는 취소하지 못함

 

. 입찰 참가자격이 없는 자의 입찰 및 입찰조건에 위반한 입찰은 무효로 함

 

. 예정금액을 초과하는 가격으로 가격입찰서를 제출할 경우 입찰은 무효로 함

 

. 가격제안서를 전자입찰하지 않을 경우 입찰은 무효로 함

 

8. 입찰참가 관련 제출서류

 

. 입찰참가신청서 1

 

. 법인등기부등본, 사업자등록증,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사용인감 사용시) 1

 

. 입찰이행보험증권 또는 입찰보증금 입금영수증 1

 

. 서약서, 청렴계약이행서약서 각 1

 

. 사업수행 제안서 및 제안발표자료(PT) 10, 제안서 내용이 저장된 CD 또는 USB 2

 

. 가격제안서 및 가격산출 세부내역서 각 1[반드시 밀봉 및 날인]

 

. 기관 일반현황 및 연혁, 사업수행 조직도, 핵심인력투입 계획, 핵심투입인력 현황, 핵심참여인력 이력사항, 기술적용계획표 각 2

 

. 최근 5개년도 주요 사업실적 및 실적증명서 각 3

 

입찰 마감일 기준 5년 이내 유사 프로젝트(사업관리시스템) 완료 실적에 한하여 인정

 

. 자본금 및 매출액 3(신용평가등급확인서, 최근 3년간 재무제표 포함)

 

. 소프트웨어 사업자 신고서, 직접생산증명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 각 1

 

정보시스템개발서비스(8111159901), 정보시스템유지관리서비스(8111189901), 인터넷지원개발서비스(8111219901), 소프트웨어유지및지원서비스(8111229901) 하나를 소지해야 함

 

.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

 

계약담당자는 제출서류에 대한 적정성 여부를 개찰 이후에도 판정할 수 있음

 

. 공동수급표준협정서, 공동수급합의 각서 각 1

9. 기타사항

 

. 본 입찰은 우편(택배)제출을 권장하며 방문 제출은 지양함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 참가자의 부담으로 함

 

. 제안서는 본 사업에 대한 제반사항을 사전에 충분히 숙지하고 제안에 임한 것으로 간주 함

 

. 제안서의 내용을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는 관련자료는 제안서 별첨으로 제출하여야 함

 

. 제안서는 허위나 단순예상으로 작성하여서는 아니되며, 모든 기재사항을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어야 함

 

. 인감도장의 누락 및 제안서에 허위로 작성한 사실이 발견된 경우 평가대상에서 제외 및 계약을 해지 함

 

. 제안서 평가결과의 내용과 협상의 결과는 공개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함

 

. 본 입찰공고 및 제안요청서 등에 포함되지 않은 사항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에 따름

 

. 본 용역과 관련하여 차후 특구재단의 요구가 있을시 자체 용역비정산보고서 또는 회계 전문기관의 감사를 필한 공인된 서류로 제출해야함

 

. 서류 제출시, 관련자 개인정보는 삭제 혹은 공백으로 제출해야함

 

. 향후 계약 체결 시 계약당사자는 기술자료를 재단에게 제공하는 경우 표준비밀유지계약(NDA) 체결을 요청할 수 있음

 

. 계약 체결 이후, 계약당사자는 재단의 보안관리 정책을 준수하여야 함

 

. 문의사항

 

ㅇ 제안서 작성관련 : 전산정보화팀 원동설 연구원(042-865-7022)

 

ㅇ 입찰·계약 관련 : 안전관리팀 김민수 연구원(042-865-889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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