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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재단사옥 전화교환기 교체

  • 작성자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
  • 작성일 2023-12-12
  • 조회수 592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 입찰공고 제2023-49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은재단사옥 전화교환기 교체관련 기관을 선정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공고하오니 제안요청서를 참조하여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31211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 이사장

 

1. 견적제출에 부치는 사항

. 건 명 : 재단사옥 전화교환기 교체

. 추정금액 : 일금 구천이백구십만원정(92,900,000) 이내 ··· VAT 포함

. 기 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4개월 이내

. 설치장소 : 시방서 참조

 

2. 전자입찰 접수 및 개찰일시


접수개시일시

접수마감일시

개찰일시

개찰장소

2023. 12. 11. 18:00

2023. 12. 22. 10:00

2023. 12. 22. 13:00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나라장터)


시스템 장애발생시 개찰시간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춘 자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27(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등) 1항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에 해당되지 않는 기관

. 입찰참가 신청일 기준으로 등록 취소, 폐업, 업무정지 등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

. 입찰등록일 현재 재단 규정 및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상 하자가 있거나 금융기관의 신용유의정보보유자(연체거래자, 법정관리업체, 국세 및 지방세 체납기업으로 규제되지 아니한 기관)

. 입찰공고일 전일부터중소기업기본법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

. 입찰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을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부터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사항증명서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계속하여 대전광역시에 등록한 업체

. 정보통신공사업법14조에 의한 정보통신공사업 등록업체(업종코드 0036),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24조 및 동법 시행령 제17조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 서비스사업) 등록업체(업종코드 1468)와 자교환기(세부품명번호4322280501)로 입찰 참가 등록한 업체

. 인터넷 전화시스템 제조사의 파트너사 인증서를 제출할 수 있는 업체

* 교환기 부품교체를 위한 사업으로 교환기에 대한 이해도가 높아야하기에 해당 인증서 제출을 요함

. 공동도급 및 하도급은 허용하지 않음

 

4. 견적서 제출 및 계약방식

. 본 입찰은 전자입찰(총액, 제한적 최저가입찰)로 집행되며 견적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를 통해 제출해야 합니다.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입찰에 참여하여야 함

. 낙찰자 결정방법은 예정가격의 88%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의 순으로 결정합니다.

. 예정가격 결정 :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2% 범위 내에서 전자입찰시스템 예비가격 작성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15개를 산출하며, 입찰참가자가 2개씩 전자 추첨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일 때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5. 입찰의 성립 및 무효

.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조달업체 이용약관을 준용합니다.

.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또는 입찰대리인) 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6. 입찰보증금

.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 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7. 계약의 체결

. 낙찰자는 계약체결 통지 후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해야 합니다.

. 낙찰자가 항의 규정에 의하여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에는 낙찰 취소 조치를 받게 됩니다.

. , 재난·재해나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의 사유로 인하여 계약을 체결할 수 없는 경우에는 불가항력의 사유가 존속하는 기간은 산정하지 않습니다.

. 개찰일 이후의 물가변동으로 인한 계약금액 조정은 할 수 없습니다.

 

8. 청렴계약 이행

.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이행특수 조건 및 청렴계약이행서약서의 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견적서)를 제출한자는 우리재단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최종낙찰자는 계약체결 시에 반드시 대표자가 서명하여 청렴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9. 안전·보건 의무 확보 준수

. 입찰참여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안전·보건확보 확인사항을 제출하여야함.

.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안전 및 보건 확보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하며, 안전관리계획서를 재단에 제출하여 적격수급인 심사를 승인을 받아야 함.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 9)>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자세한 사항은 과업지시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적격수급인 심사 주요 항목


부 류

세부분류

내 용

안전보건관리체제

1. 일반원칙

도급수급인의 안전보건방침 적정 여부

2. 계획 수립

산업재해 예방활동에 대한 수급인의 이행계획 적정 여부

3. 역할 및 책임

이행계획 추진을 위한 구성원의 역할 분담(본사, 현장)

실행수준

4. 위험성평가

도급작업의 위험성 평가결과에 대한 이해수준 등

5. 안전점검

안전점검 및 모니터링(보호구 착용 확인 포함)

6. 이행확인

안전조치 이행여부 확인

7. 교육 및 기록

안전보건교육 계획 및 기록관리

8. 안전작업허가

유해위험작업에 대한 안전작업 허가 이행수준

운영관리

9. 신호 및 연락체계

도급수급업체 신호 및 연락체계

10. 위험물질 및 설비

유해위험 물질 및 취급 기계기구설비의 안전성 확인

11. 비상대책

비상시 대피 및 피해 최소화 대책

재해발생수준

12. 산업재해 현황

최근 3년간 산업재해 발생 현황


 

10. 기타사항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참가자가 전산장비의 미비나 기타 장애 등으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을 못한 경우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 입찰결과는 국가종합전자조달에서 확인 가능함.

.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이 공고에 명시하지 않은 사항은 관련 법령 및 정하는 바에 따름.

. 향후 계약 체결 시 계약당사자는 기술자료를 재단에게 제공하는 경우 표준비밀유지계약(NDA) 체결을 요청할 수 있음

. 계약 체결 이후, 계약당사자는 재단의 보안관리 정책을 준수하여야 함

. 문의사항 : (과업내역 관련) 특구진흥재단 안전관리팀(042-865-8895)

(입찰·계약 관련) 특구진흥재단 안전관리팀(042-865-8892)

 

 

붙 임 :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1. .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31211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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