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및 건너띄기 링크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언론보도

특구재단, 대덕연구개발특구 혁신생태계 논의의 장 열어

  • 작성자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
  • 작성일 2021-07-12
  • 조회수 1,394

특구재단, 대덕연구개발특구 혁신생태계 논의의 장 열어


64회 대덕이노폴리스포럼 개최, 이광형 총장(KAIST) 초청 강연 -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이사장 강병삼, 이하 특구재단’)과 사단법인 대덕클럽(회장 김인호)13() 오후 4시 한국전자통신연구원 융합기술연구 생산센터 강당에서 제64회 대덕이노폴리스포럼*을 개최한다.

 

* 2007년부터 과학기술계 오피니언 리더와 특구내 ···관 등의 전문가들이 참여하여 과학기술과 대덕특구의 발전방향을 논의하는 대표 정책토론의 장

 

이번 포럼에서는 이광형 KAIST 총장을 초청하여 대전-세종 첨단산업생태계 조성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진행한다.

 

ㅇ 강연 후에는 김인호 대덕클럽 회장을 좌장으로 김명수 대전시 과학부시장 조상호 세종시 경제부시장 송치웅 과학기술정책연구원 부원장이 토론자로 참석하여 대전·세종시의 연구개발 및 창업 연결고리 첨단산업생태계에 대해 토론의 장을 개최한다.

 

이번 포럼은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현장 참석인원을 최소화하고, 온라인*으로 포럼을 생중계할 예정이다.

* 온라인 중계 : https://youtu.be/it3AL-

 


특구재단 강병삼 이사장은 코로나19 안전수칙 준수를 최우선으로 이번 포럼을 진행한다.”라며, “온라인을 통한 많은 참여 및 의견수렴으로 내실 있는 포럼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 공공누리 3유형 : 출처표시+변경금지 」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이 창작한 본 저작물은 「 공공누리 3유형 : 출처표시+변경금지 」 조건에 따라 이용이 가능합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