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및 건너띄기 링크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언론보도

대덕특구 50주년 기념 웹툰 사연의 주인공을 찾습니다!

  • 작성자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
  • 작성일 2023-04-03
  • 조회수 356

대덕특구 50주년 기념 웹툰 사연의 주인공을 찾습니다!


- 특구재단, 대덕특구 50주년 기념 웹툰 사연(주제) 공모전 개최 -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이사장 강병삼, 이하 특구재단’)은 대덕연구개발특구(이하 대덕특구’) 조성 50주년을 맞이하여, `대덕특구 50주년 기념 웹툰 사연(주제)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3()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대덕특구 50주년에 대한 대덕특구 구성원을 포함한 일반 시민과의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공모 주제는 대덕특구와 관련한 인상 깊은 경험담으로 대덕특구 연구기관학교연구자 등 관련 사연 대덕특구 창업 스토리, 기술 활용 사연 과학축제 행사장, 과학관 등에서의 경험 등으로 상기 주제 외 대덕특구 관련 경험담을 자유롭게 작성할 수 있다.

 

선정 규모는 베스트 사연상(금상) 2, 베스트 사연상(은상) 5, 참가상 8명 총 15명이며, 선정인원 전원에게는 상품권이 지급된다.

 

선정작 중 베스트 사연 7건은 웹툰으로 제작되어 네이버 웹툰, 특구재단 SNS 등에 게재될 예정이다.

 

특구재단 강병삼 이사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시민과 대덕특구 구성원들이 대덕특구 50년 역사의 주인공으로서 추억을 나누고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문화를 장려하겠다고 강조했다.

 


본 공모전은 대덕특구와 관련한 사연이 있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응모기한은 417일까지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접수는 네이버폼( https://naver.me/F8niGE8q)에서 신청할 수 있다.



「 공공누리 3유형 : 출처표시+변경금지 」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이 창작한 본 저작물은 「 공공누리 3유형 : 출처표시+변경금지 」 조건에 따라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