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및 건너띄기 링크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언론보도

부산연구개발특구본부, 「유망 중소기업 DEMODAY in Online」 개최

  • 작성자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
  • 작성일 2020-11-05
  • 조회수 1,168

부산연구개발특구본부, 유망 중소기업 DEMODAY in Online개최


- 부산특구 기업 IR 등 투자유치 기회 제공 -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이사장 양성광) 부산연구개발특구본부(이하 부산특구본부’)는 이달 4일부터 13일까지 10일간 2020년 부산특구 온라인 데모데이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데모데이는 자금확보에 어려움을 겪는 부산특구 기술기반 스타트업 유망 중소기업에게 국내·외 투자자를 대상으로 IR 기회를 제공하는 등 투자유치를 위한 자리로,

 

ㅇ 코로나19의 확산 방지를 위해 온라인·비대면 중심으로 기획되어, 행사기간 동안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유카네트웍스 등 총 9개 기업의 사업아이템과 비즈니스 모델 등 IR자료를 기업 별 VOD영상으로 제공하며, 누구나 쉽게 시청할 수 있다. (https://event-us.kr/25232)

 

소개된 기업의 후속투자 상담 등은 투자자의 관심에 따라 엑셀러레이팅 지원 사업의 주관사를 통해 언택트 방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행사 후 참여기업은 투자자 별 의견을 받을 수도 있다.

 


부산특구본부 배용국 본부장은 코로나19 재확산 등 불확실성 커지는 요즘, 투자상담를 희망하는 기업들을 최대한 많은 투자자들에게 소개하기 위해 기획했다.”앞으로 지역 유망기업을 소개할 수 있는 데모데이를 정례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 공공누리 3유형 : 출처표시+변경금지 」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이 창작한 본 저작물은 「 공공누리 3유형 : 출처표시+변경금지 」 조건에 따라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