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및 건너띄기 링크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언론보도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 부산본부,‘창의성과 기업정신'...온라인 강연

  • 작성자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
  • 작성일 2020-11-05
  • 조회수 1,525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 부산본부,‘창의성과 기업정신'...온라인 강연


- “우아한형제들한명수 CCO 강연 맡아-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 부산연구개발특구본부(이하 부산특구본부)는 부산글로벌테크비즈센터 내 코워킹스페이스 아이큐브(I-Cube)에서 금일 4미래를 여는 창의성과 기업정신과 ME'를 주제로 비대면 특별강연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ㅇ 실제 창업성공사례를 생생하게 전달함으로써, 부산대학교 등 부산지역 대학생 및 예비창업자, 스타트업 관계자 등 부산지역 주요 창업 실현주체들의 창업 관련 애로를 해소하고, 창의성과 기업가정신을 고취시키기 위해서 마련됐다.

 

이날 강연자로서 우아한형제들 한명수 크리에이티브 총괄 상무(CCO)가 참여하여 창의성과 창업의 성공관계를 비롯해 창의성 발휘를 위한 기업문화 조성에 관하여 배달의 민족의 실제 사례를 통해 생생하게 전달했다.

 

한명수 CCO는 홍익대학교 시각디자인 석사를 취득 후 Frum 디자인 실장, 이노이즈인터렉티브 이사, SK커뮤니케이션즈 UX Design 센터장 및 상무이사 등을 역임한 후 현재 우아한형제들에서 CCO로 근무하며 국민 배달 어플리케이션인 배달의 민족의 정체성을 이끌고 있다.

 

부산특구본부 배용국 본부장은 부산대와 간담회로 이번 교육 니즈가 도출되었다,

 


ㅇ 이어 특구육성사업 중 하나인 이노폴리스캠퍼스 사업 참여대학과의 추가 간담회를 통해 지속적으로 교육 니즈를 발굴하여 수요맞춤형 교육프로그램을 기획· 운영하여 부산의 창업문화 전파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 공공누리 3유형 : 출처표시+변경금지 」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이 창작한 본 저작물은 「 공공누리 3유형 : 출처표시+변경금지 」 조건에 따라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