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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2023년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 SNS 운영 용역 입찰공고

  • 작성자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
  • 작성일 2023-03-16
  • 조회수 932
  • 신청번호 BYM101202303020002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 입찰공고 제2023-06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은2023년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 SNS 운영 용역을 수행할 기관을 선정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공고하오니 제안요청서를 참조하여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3316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 이사장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용 역 명 : 2023년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 SNS 운영 용역

. 용역범위 : 제안요청서 참고

. 예정금액 : 일금팔천만원(80,000,000) 이내 VAT 포함

. 계약기간 : 계약체결일부터 8개월 이내

 

2. 입찰 참가자격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나라장터(G2B)에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기타자유업(광고대행업[업종코드 9902]), 기타자유업(행사대행업[업종코드 9901]), 방송영상독립제작사(업종코드 3230), 비디오물제작업(업종코드 3244), 음반·영상제작물작업(3243), 문화산업전문회사(3276) 중 하나 이상으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자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 : 동영상 제작 서비스(세부품명번호 8213160301)를 소지한 업체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및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 에서 확인하며,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음.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12(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입찰참가자격요건의 증명) 규정에 의한 경쟁 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법인 또는 기관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27(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등) 1항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에 해당되지 않는 법인 또는 기관

. 입찰참가 신청일 기준으로 등록 취소, 폐업, 업무정지 등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

. 입찰등록일 현재 재단 규정 및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상 하자가 있거나 금융기관의 신용유의정보보유자 (연체거래자, 법정관리업체, 국세 및 지방세 체납기업으로 규제되지 아니한 기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2조의2에 따라중소기업기본법에 따른 소기업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되고 유효기간 내의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법인 또는 기관. , 동법 시행령 제2조의3 1항 제2호에 따라 비영리법인의 경우는 예외로 함.

. 본 용역은 하도급 및 공동수급을 허용하지 않음

 

3. 제안서 제출 및 낙찰자 결정 등

 

. 공고기간 : 2022. 3. 16() ~ 2022. 4. 6()

. 요청서류 제출

마감일 : 2022. 4. 6() 17시까지

제출처 :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 안전관리팀 계약담당(042-865-8892)

* 제출처 주소 : 대전광역시 유성구 엑스포로 123번길 27-5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 4층 안전관리팀

제안서 및 가격제안서(반드시 밀봉날인)는 별도로 작성, 제출

우편(택배) 제출을 권장하며 방문제출은 지양함.

제안서 마감일 등기우편 소인분까지 인정

우편제출 확인을 위하여 입찰 서류 제출 후 확인메일(기관명, 용역명, 담당자 성명, 연락처 기재, 송장번호(사진)) 필히 송부(cmh0324@innopolis.or.kr)

 

4. 낙찰자 결정 등

 

. 사업자 선정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기획재정부 계약예규)을 준용하여 평가위원회를 구성하며, 위원명단은 공개하지 않음

, 기술능력평가(제안서 평가) 및 입찰가격평가 비율은 80:20으로 함

기술능력평가는 업체의 제안서에 대해 우리재단에서 별도로 구성한 평가위원(우리재단 내부 및 외부 전문가로 구성)의 평가로 진행됨

. 협상적격자 및 협상순위의 선정, 협상내용과 범위, 가격의 협상, 협상기간, 계약체결 및 이행 등에 관하여는 우리재단이 특별히 정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기획재정부 계약예규)”를 준용함

기술능력평가 결과점수가 68(85%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함

제출한 제안서 및 금액 등은 계약협상 과정(원가내역 검토 등)에서 조정될 수 있음

. 제안서 및 가격 평가

일 시 / 장소 : 4월 예정

* 평가일정 확정 후, 제안기관에 별도 안내 예정

** 가격 평가는 기술평가 후 조달청을 통하여 진행

. 가격입찰서는 온라인 전자입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나라장터)로 진행하되 오프라인(우편,택배)으로 추가 서류 제출

가격개찰은 전자입찰로 진행함

전자입찰과 동일한 금액의 가격제안서 및 세부산출내역서(밀봉)을 추가로 제출하여야 함

가격 입찰시 전자입찰 없이 오프라인으로 가격제안서를 제출한 경우 및 전자입찰금액과 오프라인 입찰금액이 상이할 경우 입찰은 무효임

입찰금액은 면세업자를 포함하여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작성하여 투찰하여야 함. 면세업자가 낙찰 받은 경우 계약 전 면세사업자임을 재단에 알려야 하고,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만약 면세사업자로 알리지 않고 세금계산서가 아닌 계산서를 발행하여 대금 청구하는 경우 부가세 상당액을 공제하고 지급함

 

5. 계약방식 : 제한경쟁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 입찰보증금은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에 상당하는 금액 또는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또는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로 제출

.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37조 및 제38조에 의함

 

7. 입찰의 성립 및 무효

 

. 용역입찰 유의서(기획재정부 회계예규)의 규정을 준용함

. 입찰자가 제출한 입찰서는 교환, 변경 또는 취소하지 못함

. 입찰 참가자격이 없는 자의 입찰 및 입찰조건에 위반한 입찰은 무효로 함

. 예정금액을 초과하는 가격으로 가격입찰서를 제출할 경우 입찰은 무효로 함


8. 입찰참가 관련 제출서류

구분

제안기관

구비서류

제출수량

1. 입찰참가신청서

원본 1

2. 법인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인 경우 제외]

3. 사업자등록증

4.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5. 입찰이행보험증권 또는 입찰보증금 입금영수증 또는 지급각서

6. 서약서 및 보안서약서

7. 가격제안서 및 가격산출 세부내역서[반드시 밀봉 및 날인, 전자입찰]

8.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

9.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0. 안전·보건 확보 확인사항

 

11. 사업수행 제안서

원본 1

사본 9

12. 제안발표자료(PT)

13. 용역사업 (신청, 계획)

14. 제안서 내용이 저장된 USB 또는 CD

원본 1

15. 최근 3년간 주요 사업실적 및 실적증명서

원본 2

16. 최근 3개년 재무제표

17. 제안사 일반현황 및 연혁, 참여인력 조직도

 

18. SNS게시용 영상 콘텐츠(기존 성과물) USB 또는 CD

원본 1

* 계약담당자는 제출서류에 대한 적정성 여부를 개찰 이후에도 판정할 수 있음

** 제안서 제출 후 수정 불가, 평가서류 미제출시 해당항목 최하점 처리

 

9. 안전·보건 의무 확보 준수

. 입찰참여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안전·보건확보 확인사항을 제출하여야함.

.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안전 및 보건 확보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하며, 안전관리계획서를 재단에 제출하여 적격수급인 심사를 승인을 받아야 함.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 9)>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자세한 사항은 과업지시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적격수급인 심사 주요 항목

부 류

세부분류

내 용

안전보건관리체제

1. 일반원칙

도급수급인의 안전보건방침 적정 여부

2. 계획 수립

산업재해 예방활동에 대한 수급인의 이행계획 적정 여부

3. 역할 및 책임

이행계획 추진을 위한 구성원의 역할 분담(본사, 현장)

실행수준

4. 위험성평가

도급작업의 위험성 평가결과에 대한 이해수준 등

5. 안전점검

안전점검 및 모니터링(보호구 착용 확인 포함)

6. 이행확인

안전조치 이행여부 확인

7. 교육 및 기록

안전보건교육 계획 및 기록관리

8. 안전작업허가

유해위험작업에 대한 안전작업 허가 이행수준

운영관리

9. 신호 및 연락체계

도급수급업체 신호 및 연락체계

10. 위험물질 및 설비

유해위험 물질 및 취급 기계기구설비의 안전성 확인

11. 비상대책

비상시 대피 및 피해 최소화 대책

재해발생수준

12. 산업재해 현황

최근 3년간 산업재해 발생 현황

 

10. 기타사항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 참가자의 부담으로 함

. 제안서는 본 사업에 대한 제반사항을 사전에 충분히 숙지하고 제안에 임한 것으로 간주 함

. 제안서의 내용을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는 관련자료는 제안서 별첨으로 제출하여야 함

- 제안서의 내용이 증명되지 않는 경우 평가항목에서 점수 배제

. 제안서는 허위나 단순예상으로 작성하여서는 아니되며, 모든 기재사항을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어야 함

. 인감도장의 누락 및 제안서에 허위로 작성한 사실이 발견된 경우 평가대상에서 제외 및 계약을 해지 함

. 제안서 평가결과의 내용과 협상의 결과는 공개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함

. 본 용역과 관련하여 차후 용역 완료시 대금의 자체 용역비정산보고서를 제출해야함

. 서류 제출 시, 관련자 개인정보는 삭제 혹은 공백 제출 요망

. 향후 계약 체결 시 계약당사자는 기술자료를 재단에게 제공하는 경우 표준비밀유지계약(NDA) 체결을 요청할 수 있음

. 계약 체결 이후, 계약당사자는 재단의 보안관리 정책을 준수하여야 함

. 본 입찰공고 및 제안요청서 등에 포함되지 않은 사항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에 따름

. 문의사항

ㅇ 제안서 작성관련 : 홍보협력팀 이상협 연구원(042-865-8861)

ㅇ 입찰·계약 관련 : 안전관리팀 조민형 연구원(042-865-88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