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및 건너띄기 링크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언론보도

대구연구개발특구본부,“의료R&D지구 취업박람회(JOB Fair)”개최

  • 작성자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
  • 작성일 2022-09-29
  • 조회수 1,203

대구연구개발특구본부,“의료R&D지구 취업박람회(JOB Fair)”개최

 


- 의료R&D지구 지역 인력난 해소 및 맞춤형 취업 기회 제공 마련 -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 대구연구개발특구본부(본부장 오영환, 이하 대구특구본부’) 929일 의료R&D지구 야외둔치 행사장에서 동구청, 의료R&D지구협의회, 대구경북고용복지연구원과 함께 “2022년 의료R&지구 JOB Fair”를 개최했다.

 

이번 의료R&D지구 JOB Fair”는 의료R&D지구 내 입주기업들이 인력문제에 대한 어려움을 겪고 있어 특구 내 기업과 특성화고, 전문학사, 학사 등 지역 우수 인재를 매칭할 수 있도록 자리를 마련하게 되었다.

 

대구특구본부는 찾아가는 대구특구를 통해 특구 내 기업 간의 상시소통으로 다양한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고용난을 겪는 기업에게 우수 인재를 매칭할 수 있는 기회 제공과 좋은 일자리 창출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날 오후 취업박람회 개최로 특성화고, 학사 등 우수한 인재들이 100여 명이 몰렸다. 특히, 기업별 맞춤형 1:1 대면 면접에 대한 참가자들의 관심이 높았으며, 의료·헬스케어 분야에서 생산, 연구개발, 영업·사무 인력 등 다양한 직군에서 참가자들을 맞이하였다.

 

 


대구특구본부 오영환 본부장은 이번 행사는 특구 내 기업이 지역의 우수한 인재 유치하고, 참가자들에게 구직의 기회를 제공할 수 있는 뜻깊은 자리이다.”앞으로 대구연구개발특구 지구별 맞춤형 일자리 기회 제공을 위해 아낌없이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 공공누리 3유형 : 출처표시+변경금지 」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이 창작한 본 저작물은 「 공공누리 3유형 : 출처표시+변경금지 」 조건에 따라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