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및 건너띄기 링크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언론보도

대구특구본부, 디지털 혁신 세미나 개최

  • 작성자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
  • 작성일 2022-07-12
  • 조회수 747

대구특구본부, 디지털 혁신 세미나 개최


- 디지털 전환 전문가들과 비즈니스 성공을 위한 핵심전략 공유 -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 대구연구개발특구본부(본부장 오영환, 이하 구특구본부’)는 오는 714일 지역 중소기업의 디지털 경쟁력 강화를 위해 대구연구개발특구 디지털 혁신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대구특구본부, 디지털혁신기업과 함께 새정부의 지털플랫폼 정부정책에 맞춰 연구개발특구의 디지털 혁신 및 성공사례 공유를 통해 특구 기업의 디지털 혁신역량 및 경쟁력 강화 기회 제공을 위해 마련됐다.

 

대한민국 대표 디지털 전문가의 디지털 전환(DX)개론, 경영전등 디지털전환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비즈니스 성공 핵심 전략을 공유할 예정이다.

 

카카오엔터프라이즈 서보국 부사장의 카카오엔터프라이즈가 그리는 디지털혁신을 시작으로, 더존비즈온 차준호 상무의 디지털 전환(DX)과 경영 환경의 변화”, NHN클라우드 박현규 전무의 디지털 혁신을 이끄는 AI&빅데이터 그리고 클라우드강연이 진행된다.

 

강연 후, 디지털 전환 체험 기회 제공 및 상담도 진행할 예정이다.

 

세미나에 관심 있는 기업(기관) 종사자는 누구나 무료로 참여 가능하며, 포스터 내 QR코드 통해서 사전신청 또는 현장등록 후 참석도 가능하다.

 


대구특구본부 오영환 본부장은 코로나19 장기화 과정에서 경제·회 전반의 디지털 전환은 이제 선택이 아닌 필수라며 특구 내 기업 등 지역 중소기업이 디지털 역량 강화를 통해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 공공누리 3유형 : 출처표시+변경금지 」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이 창작한 본 저작물은 「 공공누리 3유형 : 출처표시+변경금지 」 조건에 따라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