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및 건너띄기 링크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언론보도

특구재단, 티몬과 ˝특구재단 가을 컬렉션˝기획전 개최!

  • 작성자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
  • 작성일 2022-10-11
  • 조회수 615

특구재단, 티몬과 ˝특구재단 가을 컬렉션˝기획전 개최!

- 우수 판매 기업 대상 라이브 커머스 기회 제공 등 판로 지원 톡톡! -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이사장 강병삼, 이하 특구재단)은 내달 8일까지 국제과학비즈니스벨트(이하 과학벨트) 연구개발특구(이하 특구) 내 우수 중소기업의 상시 판로 개척 지원을 위해 티몬과 특구재단 가을 컬렉션 온라인 기획전을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 우수 중소기업의 신규 판로 개척, 브랜드 이미지 제고 등을 위해 티몬 내 특구재단 전용관을 운영한다. 판매 제품은 기술력을 사업 초기에 인정받은 특허 기반의 상품이 다수 포함되어 있다.

 

또한, 과학벨트 창업성장지원 사업(참여 : 단국, 홍익, 순천향대)을 통해 지원을 받고 있는 기업 중, 사업성이 확보된 유망 스타트업(쿠스캣, 본베인 등)이 기획전에 참여한다.

 

기획전 후에는 우수 판매 기업을 선정하여 라이브 커머스(시간 방송 판매, 12) 기회를 제공하는 등 MZ세대의 취향과 소비 성향을 고려한 다양한 경로와 방식으로 추가 판로 지원이 진행될 예정이다.

 

특구재단 강병삼 이사장은 이번 온라인 기획전을 통해서 과학벨트와 특구의 우수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 티몬과 지속 협력하여, 기술성과 사업성을 인정받은 우수 기업이 적시에 시장에 진출할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밝혔다.

「 공공누리 3유형 : 출처표시+변경금지 」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이 창작한 본 저작물은 「 공공누리 3유형 : 출처표시+변경금지 」 조건에 따라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