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및 건너띄기 링크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언론보도

과학벨트 세종 기능지구, 합동 사업설명회 개최

  • 작성자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
  • 작성일 2023-02-20
  • 조회수 558

과학벨트 세종 기능지구, 합동 사업설명회 개최


- 지역 내 4개 지원기관 참여, 2023년도 사업 추진방향 설명 -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이사장 강병삼, 이하 특구재단”)과 과학벨트 세종 기능지구 지역 유관기관은 22일 오후 2시부터 고려대학교 세종캠퍼스에서 합동으로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특구재단이 주최하며, 그동안 코로나19에 따라 비대면 운영하였으나 올해는 대면으로 전환해 세종창조경제혁신센터, 세종테크노파크, 고려대학교 세종창업지원센터 총 4개 기관이 참여한다.

 

이날 사업설명회에서 2023년도 과학벨트 지원사업 공고에 대한 사업설명을 비롯하여, 각 지원기관의 기업지원 서비스를 종합 안내하고 사업홍보 효율성을 높이는 동시에 실효성 있는 기업지원을 위해 마련됐다.

 

특히 기술이전 창업 R&D자금 투자 인력양성 등 분야별 사업을 각 지원기관이 설명·상담해 사업에 대한 이해도를 높여 기업의 궁금증을 해소할 계획이다.

 

또한 이날 사업설명회에 앞서 정부 지원사업 사업계획서 작성방법 및 사례분석에 대한 교육도 진행한다.

 

홍순규 과학벨트지원본부장은 합동 사업설명회뿐만 아니라 과학벨트 지역에서 지원하는 다양한 정책과 사업정보를 기업들이 더욱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공공누리 3유형 : 출처표시+변경금지 」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이 창작한 본 저작물은 「 공공누리 3유형 : 출처표시+변경금지 」 조건에 따라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