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및 건너띄기 링크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언론보도

「2022년 특구진흥재단-화학연-대전상의 공동기술이전 설명회」개최

  • 작성자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
  • 작성일 2022-10-21
  • 조회수 754

2022년 특구진흥재단-화학연-대전상의 공동기술이전 설명회개최


- 한국화학연구원 유망기술 상담 및 기술이전 컨설팅 진행-


--관이 공동으로 미래융합 신산업 분야의 공공기술을 소개하고, 사업화 관련 컨설팅을 받을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된다.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이사장 강병삼, 이하 특구재단’), 한국화학연구원(원장 이미혜), 대전상공회의소(회장 정태희)2022년 특구진흥재단-화학연-대전상의 공동기술이전 설명회(이하 기술설명회) 1026() 화학연구원(디딤돌플라자)에서 공동개최한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기술설명회는 세 기관의 고유 역량을 발휘하여, 기술이전 및 출자를 통해 공공연구성과를 민간영역으로 확산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 한국화학연구원의 우수한 기술과 연구인프라, 대전상공회의소의 기업 네트워크를 연계하고, 특구재단의 사업화 컨설팅을 통해 기업이 공공기술 사업화를 성공적으로 추진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하고자 한다.

본 행사에서는 참가기업을 위해 ESG경영 및 투자 유치 전략에 대한 전문가 기조강연이 준비되어 있으며, 반도체, 태양전지, 리튬이차전지 등의 미래융합 신사업 분야에서 활용될 수 있는 유망기술의 연구자발표도 준비되어 있다.

 

또한, 각 기관별 부스를 운영하여, 참여하는 기업을 대상으로 공공기술 활용 및 정부R&D제도 상담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행사에 관한 자세한 내용과 참가신청은 특구재단 누리집 공지사항에서 확인 가능하다.


 

「 공공누리 3유형 : 출처표시+변경금지 」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이 창작한 본 저작물은 「 공공누리 3유형 : 출처표시+변경금지 」 조건에 따라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