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및 건너띄기 링크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언론보도

전북특구본부,‘사랑의 연탄배달’로 지역사회에 나눔의 온기 전달

  • 작성자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
  • 작성일 2023-11-20
  • 조회수 227

전북특구본부,‘사랑의 연탄배달로 지역사회에 나눔의 온기 전달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 전북연구개발특구본부(본부장 임문택, 이하 전북특구본부’)17() 전라북도 내 취약계층을 위한 사랑의 연탄배달활동을 가졌다고 밝혔다.

 

전북특구본부는 한국도로공사 서비스, 광주밀알두레학교 봉사자 30과 함께 전주시 덕진구 인후동 일원의 취약계층 가구를 찾아 연900장을 직접 배달하고, 생활에 어려움이 없는지 살피며 주민들을 위로했다.

 

번 활동은 `19년 전북특구본부와 전주연탄은행 간 체결한 업무협약(MOU)의 일환으로, 유관기관 협력을 통해 지속적으로 추진해왔다.

 

이외에도 전북특구본부는 지역사회와의 소통을 강화하고자 플로깅(Plogging), 단체 헌혈활동, 호국원 봉사 등 다양한 활동을 꾸준하게 추진해오고 있다.

 

나눔 활동에 참여한 한 학생은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어려운 이웃들에게 작은 도움이 되고 싶어 연탄배달에 참여했다라며 지역사회를 위해 지속적으로 참여하고 싶다라고 밝혔다.

 

전북특구본부 임문택 본부장은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연탄나눔 활동을 통해 지역 내 소외 이웃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달했다,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공공누리 3유형 : 출처표시+변경금지 」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이 창작한 본 저작물은 「 공공누리 3유형 : 출처표시+변경금지 」 조건에 따라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