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및 건너띄기 링크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언론보도

부산연구개발특구 미음R&D허브단지 사랑의 헌혈 실시

  • 작성자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
  • 작성일 2021-08-19
  • 조회수 933

부산연구개발특구 미음R&D허브단지 사랑의 헌혈 실시


- 지역 혁신주체(··)와 함께 ESG 가치 구현 -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이사장 강병삼, 이하 특구진흥재단’) 부산연구개발특구본부(본부장 서동경, 이하 부산특구본부’)미음R&D허브단지*(이하 미음허브단지‘)와 부산글로벌테크비즈센터 입주 기관을 대상으로 18 부산혈액원 헌혈버스를 통해 단체헌혈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 위치 : 부산 강서구 미음동 미음일반산업단지

* 구성 :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부산연구개발특구본부), 한국기계연구원, 한국생산기술연구원, 다이텍연구원, 부산테크노파크, 한국해양대학교(부산산학융합원), 한국조선해양기자재연구원, 중소조선연구원

 

ㅇ 이번 헌혈 활동은 부산특구본부와 미음허브단지 입주기관들의 미음R&D단지 협의회 ESG활동의 일환으로,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혈액 수급난 해소에 도움을 주기 위하여 마련되었다.

 

ㅇ 부산특구본부, 특구F&S, 프라이그파이스트 등 미음허브단지 및 B-TBC 입주기관(기업) 임직원이 헌혈행사에 동참하였다.

 

ㅇ 코로나19 확산 예방 및 방지를 위해 사전 체온측정·소독·마스크 착용 등 방역수칙을 철저하게 준수하며 헌혈을 진행하였다.

 

한편, 부산특구본부는 부산특구 R&D융합지구(미음산단) 입주기업을 대상으로, 오는 10월에 제2차 사랑의 헌혈을 실시 할 예정이다.

 

부산특구본부 서동경 본부장은 궂은 날씨와 바쁜 일정에도 헌혈 활동에 동참해준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작은 보탬이지만 국가 혈액 수급난 해소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공공누리 3유형 : 출처표시+변경금지 」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이 창작한 본 저작물은 「 공공누리 3유형 : 출처표시+변경금지 」 조건에 따라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