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및 건너띄기 링크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언론보도

과기정통부 장관, 연구개발특구의 도전적! 혁신적! 연구 적극 지원 - 2024년 연구개발특구 신년인사회 참석 -

  • 작성자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
  • 작성일 2024-01-30
  • 조회수 183

과기정통부 장관, 연구개발특구의 도전적! 혁신적! 연구 적극 지원



- 2024년 연구개발특구 신년인사회 참석 -


과학기술정보통신부(이하 과기정통부’) 이종호 장관129() 오후 1400, 대전 컨벤션센터(DCC)에서 열린 2024 연구개발특구 신년인사회 에 참석하였다.

 

과기정통부가 주최하고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이하 특구재단’)이 주관한 이번 신년인사회는 도전과 혁신의 글로벌 과학기술 융복합 클러스터, 연구개발 특구의 새로운 도약!’을 주제로 진행되었으며, 이종호 과기정통부 장관, 특구재단 강병삼 이사장, 대전시장, 국회의원을 비롯하여 연구개발특구 ··관계자 300여명 참석하였다. 아울러 온라인 생중계도 병행하여, 연구개발특구 혁신 주체가 온-오프라인에서 함께하는 협력의 장으로 진행되었다.

 

행사는 브릴란떼 어린이 합창단 공연을 시작으로 구글 조용민 상무의 특별강연, 새로운 50년을 준비하기 위한 연구개발특구의 발전 방향을 담은 기념영상 상영과 퍼포먼스 등으로 이어졌다.

 

이종호 장관은 신년인사에서 대덕특구 50주년 기념식에서 제시한 새로운 미래비전을 통해 연구개발특구가 지역 특화산업 발전의 중심 뿐 아니라 세계를 선도하는 글로벌 과학기술 허브로 발전하여 대한민국 대도약을 이루어 낼 수 있도록 도전적이고 혁신적인 연구를 적극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더불어 연구개발특구의 혁신적 변모와 발전을 실현하기 위한 연구개발특구 가족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아낌없는 지원부탁한다고 강조했다.

 



「 공공누리 3유형 : 출처표시+변경금지 」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이 창작한 본 저작물은 「 공공누리 3유형 : 출처표시+변경금지 」 조건에 따라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