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및 건너띄기 링크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언론보도

특구재단,“2024 연구개발특구 수도권 공동 데모데이”개최!

  • 작성자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
  • 작성일 2024-02-23
  • 조회수 255

특구재단,“2024 연구개발특구 수도권 공동 데모데이개최!

- 특구 혁신 스타트업들에 수도권 투자유치 기회의 장 제공 -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이사장 강병삼, 이하 특구재단’)223(), 14시 디캠프 선릉센터 6층 다목적홀(서울광역시 강남구 선릉로 551, 새롬빌딩)에서 2024 연구개발특구 수도권 공동 데모데이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데모데이는 대구·전북·대덕 특구 간 협력을 통해 유망 스타트업을 함께 발굴하여 수도권 투자자와의 접점을 넓히기 위한 일환으로 마련되었다.

 

특히, 디캠프(은행권청년창업재단)와의 연계를 통해 참가 우수기업에게는 디캠프 투자 및 입주 검토 등의 기회를 제공한다.

 

본 행사는 대구·전북·대덕 특구 유망 스타트업의 IR 피칭 1:1 투자상담회 및 네트워킹의 순으로 진행되었다.

ㅇ 본 행사에는 특구 별 특화분야(미래모빌리티, 로봇, 반도체 등) 중심의 대구·전북·대덕 특구 유망 스타트업 9개 기업과 CJ인베스트먼트, LB인베스트먼트 등 투자기관 15개사가 참가했다.

 

특구재단 강병삼 이사장은 최근 벤처투자 시장 위축에 따른 지역스타트업의 투자유치 애로를 해결하기 위해서 기업과 투자자 간 연계 활성화가 더욱 중요해졌다.”, 앞으로도 특구재단은 특구 간 연계 협력을 통해 투자 혁신자원을 모아 특구 내 유망기업의 투자 활성화를 위해 다각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붙임 1. 2024 연구개발특구 수도권 공동 데모데이 개최사진.
2. (별첨) 참가 기업 및 참가 투자기관 목록. .


「 공공누리 3유형 : 출처표시+변경금지 」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이 창작한 본 저작물은 「 공공누리 3유형 : 출처표시+변경금지 」 조건에 따라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