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및 건너띄기 링크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언론보도

혁신기업과 함께 동행할 스타트업을 찾습니다!

  • 작성자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
  • 작성일 2021-08-13
  • 조회수 1,736

혁신기업과 함께 동행할 스타트업을 찾습니다!

- 9월 9일까지, 5G+ 스타트업 오픈콜라보참여기업 모집 -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이사장 강병삼, 이하 특구재단’)5G 분야 스타트업을 지원하기 위해 대전창조경제혁신센터, 에트리홀딩스(), ETRI, 혁신기업(Special Parter)들과 함께 ‘5G+ 스타트업 오픈콜라보 이공이일(2021)’ 추진한다.

 

이번 공모전은 위의 4개 기관과 SP기업(Special Partner)인 이래AMS, KTCS, 금성백조주택이 함께 참여한다.

 

이들 기관·기업별 자원과 역량을 적극 연계하여, 스타트업을 공동으로 발굴·육성하여 지역 내 기술기반 창업 생태계를 조성할 예정이다.

 

5G 활용 스타트업을 10개 팀 내외로 선정할 예정이며, 선정된 팀에는 기술매칭부터 투자 및 기술사업화 연계 등을 패키지로 지원할 예정이다.

 

주요 지원 혜택으로 에트리홀딩스()의 직접투자 또는 투자유치 지원 ETRI 기술 이전·출자 지원 특구재단의 연구개발특구 기술사업화 연계 대전창조경제혁신센터 사업화지원 연계와 입주지원 자격부여 등을 제공한다.

 

모집분야는 모빌리티 디지털마케팅 AR/VR AI/빅데이터 건설 로봇 바이오 등 5G 분야 관련 아이디어 및 비즈니스모델이다.

 

‘5G+ 스타트업 오픈콜라보 이공이일은 지역 제한 없이, 5G 활용 또는 5G 솔루션 관련 기술로 사업화를 추진하는 스타트업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오는 99일까지 PPT 형식의 사업제안서를 이메일로 신청하면 된다.

 

세부사항은 특구재단 홈페이지(www.innopolis.or.kr) 또는 K-스타트업( www.k-startup.go.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공공누리 3유형 : 출처표시+변경금지 」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이 창작한 본 저작물은 「 공공누리 3유형 : 출처표시+변경금지 」 조건에 따라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