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재단 홈페이지 기능개선 및 유지보수 용역
- 작성자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
- 작성일 2020-05-07
- 조회수 2,385
- 신청번호 BYM101202004090002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 입찰공고 제2020-17호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은「2020년 재단 홈페이지 기능개선 및 유지보수 용역」을 수행할 기관을 선정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공고하오니 제안요청서를 참조하여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0년 5월 7일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 이사장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0년 재단 홈페이지 기능개선 및 유지보수 용역
나. 용역범위 : 제안요청서 참고
다. 예정금액 : 일금 칠천오백만원정(₩75,000,000) 이내 … VAT 포함
라. 용역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12개월
2. 입찰 참가자격
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참가자격요건의 증명) 규정에 의한 경쟁 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기관
나.「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등) 제1항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에 해당되지 않는 기관
다.「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2에 따라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라. 중소기업청 고시 ‘중소기업자간 경쟁제품 직접생산확인기준’에 의거, 직접생산증명서(8111219901:인터넷지원개발서비스, 8111229901:소프트웨어유지및지원서비스)를 소지한 기업으로 입찰마감일 기준 유효기관 내에 있어야 함.
마. 입찰 참가 신청일 기준으로 등록 취소, 휴‧폐업, 업무정지 등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 및 입찰 참가 신청일 기준 국세·지방세 체납 및 유예 사실이 없는 업체
바.「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제24조 및 동법 시행령 제17조 규정에 의거 소프트웨어사업의 신고를 필한 업체
*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 제14조에 따라 지정된 상호출자제한 기업집단에 속하는 기업은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사.「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제24조의2 및 '대기업인 소프트웨어 사업자가 참여 할 수 있는 사업금액의 하한‘을 준수하여야 함.
* 총예산 20억 미만 사업으로 소프트웨어산업 진흥법 제24조의2(중소 소프트웨어사업자의 사업참여 지원)에 따라 대기업 및 중견기업의 참여가 불가함
아. 해당 용역은 공동수급 및 하도급 불허하는 사업임
3. 입찰서류 및 가격제안서 제출
가. 공고기간 : 2020. 5. 7. ~ 2020. 6. 17.
나. 입찰서류 및 제안서는 오프라인(우편,택배)로 제출합니다.
다. 가격입찰서는 온라인 전자입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나라장터)로 진행하되 가격제안서(날인), 가격세부산출내역서를 첨부하여 제출합니다.
① 제안서에 포함된 서식의 가격제안서 및 가격세부산출내역서를 국가종합전자시스템에 첨부(업로드)해야 합니다.
② 전자입찰금액과 첨부된 가격제안서, 가격세부산출내역서의 금액은 동일해야 합니다.
③ 입찰금액은 면세업자를 포함하여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작성하여 투찰하여야 합니다. 면세업자가 낙찰 받은 경우 계약 전 면세사업자임을 재단에 알려야 하고,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만약 면세사업자로 알리지 않고 세금계산서가 아닌 계산서를 발행하여 대금 청구하는 경우 부가세 상당액을 공제하고 지급합니다
나. 본 입찰에 대한 입찰서류, 제안서는 우편(택배)제출을 권장하며 방문제출은 지양합니다. ※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기관 방문제출 지양
① 마감일 : 2020. 6. 17.(17:00)
② 제출처 : 대전광역시 엑스포로 123번길 27-5 안전관리팀 계약담당자 앞
③ 마감일 기준 등기우편 소인(접수일자)기준으로 마감일 익일 도착분까지 인정
④ 우편제출 확인 위하여 입찰 서류 제출 후 필히 후 확인메일 (contract@innopolis.or.kr) 필히 발송 (발송시 기관명, 용역명, 담당자 성명, 연락처 기재, 송장번호(사진))
* 우편에 의한 제출시 분실, 훼손 또는 지연에 대해서 용역입찰유의서(기획재정부 계약예규)에 의해 발주기관은 책임지지 아니함.
⑤ 제안서 및 가격제안서(반드시 밀봉․날인)는 전자 가격입찰과 별도로 작성 후 입찰서류와 함께 추가 제출
4. 낙찰자 결정 등
가. 사업자 선정
①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기획재정부 계약예규), 행정기관 및 공공기관 정보시스템 구축·운영 지침(행정자치부 고시)을 준용하여 평가위원회를 구성하며, 위원명단은 공개하지 않음. 단, 제안서 수행능력평가 및 입찰가격 평가 비율은 90:10으로 함
② 수행능력평가는 업체의 제안서 PT 설명과 우리재단에서 별도로 구성한 평가위원(우리재단 내부 및 외부 전문가로 구성)의 질의, 응답과정을 거쳐 평가함(제안서 평가일에 발표가 가능하도록 사전준비 필수)
나. 협상적격자 및 협상순위의 선정, 협상내용과 범위, 가격의 협상, 협상기간, 계약체결 및 이행 등에 관하여는 우리재단이 특별히 정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기획재정부 회계예규)”를 준용함
-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85%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함
- 제출한 사업제안서 및 금액 등은 계약협상 과정에서 일부 조정될 수 있음
다. 제안서 평가
① 일 시 : 2019. 6월 경
② 장 소 :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 회의실
* 평가일정 및 장소는 추후 변동될 수 있으며, 추후 통지 예정
5. 계약방식 : 제한경쟁 -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입찰금액의 1000분의 25이상에 상당하는 금액에 대해 지급각서를 작성하여 제출해야함(제안서 서식 참고)
나.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 및 제38조에 의하며, 입찰보증금에 대한 우리 재단 귀속사유가 발생했을때에는 지체없이 입찰보증금을 현금으로 우리 재단에 납부하여야하고,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7. 입찰의 성립 및 무효
가. 용역입찰 유의서(기획재정부 회계예규)의 규정을 준용함
나. 입찰자가 제출한 입찰서는 교환, 변경 또는 취소하지 못함
다. 입찰 참가자격이 없는 자의 입찰 및 입찰조건에 위반한 입찰은 무효로 함
라. 예정금액을 초과하는 가격으로 가격입찰서를 제출할 경우 입찰은 무효로 함
마. 가격제안서를 전자입찰하지 않을 경우 입찰은 무효로 함
8. 입찰참가 관련 제출 서류
가. 입찰참가신청 및 제안서 작성서식은 제안요청서를 참고
연번 |
제출서류 |
수량 |
비고 |
1 |
입찰참가신청서 |
1부 |
(서식1) |
2 |
법인등기부등본 |
1부 |
개인일 경우 주민등록등본(최근3개월) |
3 |
사업자등록증 |
1부 |
원본대조필 |
4 |
법인인감증명서 |
1부 |
개인일 경우 대표자의 인감증명(최근3개월) |
5 |
사용인감계 |
1부 |
필요시 첨부 |
6 |
국세·지방세 납세증명서 |
1부 |
유효기간이 접수일 마감 이후이어야 함 |
7 |
입찰금 지급각서 |
1부 |
입찰금액의 25/1000이상(서식15) |
8 |
가격제안서,가격산출내역서 |
1부 |
작성, 날인 후 스캔하여 전자입찰시 업로드 |
9 |
서약서, 보안서약서 |
1부 |
(서식12,13) |
10 |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
1부 |
|
11 |
기관일반현황 및 연혁 |
10부 |
(서식2)제안서에 포함될 경우 생략 가능 |
12 |
자본금 및 매출액 |
10부 |
(서식3) 제안서에 포함될 경우 생략 가능 |
13 |
사업수행 제안서, 제안발표자료(PT) |
각 10부 |
작성·제출 요령은 제안요청서 참고 |
14 |
실적증명서 |
10부 |
(서식5, 서식6), 작성·제출요령 제안요청서 참고 |
15 |
제안사 기술인력 보유현황 및 증빙서류 |
2부 |
(서식4) 작성·제출요령 제안요청서 참고 |
16 |
기업신용평가등급확인서 |
2부 |
공공기관 제출용(사본 포함) |
17 |
최근 3개년 재무제표 |
2부 |
최근3개년 |
18 |
제안서·발표자료 전자파일 |
1개 |
USB 혹은 CD에 저장해서 제출 |
19 |
스포트웨어 사업자 신고서 |
1부 |
컴퓨터 관련 서비스사업 |
20 |
직접생산증명서 |
1부 |
|
21 |
GS인증자료(컨텐츠관리시스템) |
- |
(선택) |
나. 제안서, 발표자료 등을 제출시 링제본, 파일철 형태로 제출 불가하며, 무선제본(책제본) 형태는 가능함
9. 기타사항
가. 신청방법 : 본 입찰은 우편(택배)제출을 권장하며 방문제출은 지양함
나.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 참가자의 부담으로 함
다. 제안서는 본 사업에 대한 제반사항을 사전에 충분히 숙지하고 제안에 임한 것으로 간주 함
라. 제안서의 내용을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는 관련자료는 제안서 별첨으로 제출하여야 함
마. 제안서는 허위나 단순예상으로 작성하여서는 아니되며, 모든 기재사항을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어야 함
바. 인감도장의 누락 및 제안서에 허위로 작성한 사실이 발견된 경우 평가대상에서 제외 및 계약을 해지 함
사. 제안서 평가결과의 내용과 협상의 결과는 공개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함
아. 본 용역과 관련하여 차후 용역 완료시 대금의 사업실적보고를 회계전문기관의 감사를 필한 공인된 서류로 제출해야 함
자. 본 입찰공고 및 제안요청서 등에 포함되지 않은 사항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에 따름
차. 계약체결시 우선협상대상자는 가격세부산출내역서를 필히 제출하여야 하며, 미제출시 발주기관은 계약체결을 거부할 수 있음.
카. 문의사항
○ 제안서 작성관련 : (콘텐츠문의)홍보협력팀 설수진 연구원(042-865-8864)
(IT기술문의)전산정보화팀 고은선 연구원(042-865-7021)
○ 입찰․계약 관련 : 운영지원팀 하도영 연구원(042-865-88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