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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부산글로벌테크비즈센터 식당 위탁운영 입찰공고

  • 작성자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
  • 작성일 2020-09-14
  • 조회수 31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 공고 부산 제202001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은 부산글로벌테크비즈센터 식당 위탁운영 용역을 수행할 기관을 선정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공고하오니 제안요청서를 참조하여 제안에 참여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0911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 이사장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공 고 명 : 부산글로벌테크비즈센터 식당 위탁운영업체 선정

. 사업범위 : 부산글로벌테크비즈센터 별관 1층 식당(계약면적 : 132.78)

. 입찰방법 : 제한경쟁, 협상에 의한 계약(제안서 평가)

. 위탁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1(`20.10~`21.9월 예정)

. 기초금액 : 11,341,000(연간 임대료 및 일반관리비, 부가세 포함)

. 보 증 금 : 5,155,000(월임대료 및 일반관리비 약 6개월 분)

세부내용은 제안요청서참조

 

2. 입찰 참가자격

 

. 제안대상 사업의 수행이 가능하고 아래에 해당하는 자

. 입찰 공고일 기준 부산광역시 내에 본사 1개소 이상을 두고 구내식당에서 위탁급식영업을 수행하고 있는 사업자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에 따라 경쟁입찰의 참가자격을 갖춘 자

. 입찰 공고기간(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동안 등록 취소, 폐업, 부정당 업체 지정 등 결격사유가 없는 자

. 식품위생법37(영업허가 등)에 및 동법 시행령 제25(영업신고를 하여야 하는 업종)에 따른 인허가를 득하고 위탁급식 영업을 신고한 사업자

. 중소기업기본법에 따른 ·소기업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기타 : 식약청인증(HACCP) 또는 ISO 인증을 취득한 사업자에 대해서는 우대

 

3. 입찰 참가등록 및 제안서 제출

 

. 입찰 공고기간 : 2020. 9. 11() ~ 2020. 9. 21()

. 입찰참가 신청서 제출

접수 : 2020. 9. 21(), 14:00 까지

제출처 :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 부산연구개발특구본부 기획경영팀

제안서 및 제출서류를 별도로 작성하여 제출

. 사업자 선정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의 평가항목 및 배점한도를 준용하여 평가위원회에서 평가

제안서평가(80), 가격평가(20)

제안서 평가는 업체의 제안서 PT 설명과 공고를 통해 구성된 제안서 평가위원회의 질의, 응답과정을 거쳐 평가함

. 협상적격자 및 협상순위의 선정, 협상내용과 범위, 가격의 협상, 협상기간, 계약체결 및 이행 등에 관해 우리재단이 특별히 정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을 준용함

종합평가 점수(제안서+가격평가)70점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하되, 최고점을 얻은 순으로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

제출한 사업제안서 및 금액 등은 계약협상 과정에서 일부 조정될 수 있음

. 제안서 평가 발표

일 시 : 20209. 23.(), 14:00(예정)

장 소 : 부산글로벌테크비즈센터 1층 소회의실1

개별 발표시간 : 개별 30분 이내(제안 20/ 질의응답 10)

결과발표 : 2020. 9. 24.() 이후 개별통보

평가일시 및 장소는 변경될 수 있으며 제안업체에 별도 통지

. 계약체결 : 종합평가 점수가 70점 이상인 협상적격업체 가운데 최고점인 우선협상대상자 순으로 협상을 통해 계약 체결

4. 계약방식 : 제한경쟁(지역),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공동수급 불가)

5. 입찰의 성립 및 무효

 

. 용역입찰 유의서의 규정을 준용함

. 입찰자가 제출한 입찰서는 교환, 변경 또는 취소하지 못함

. 입찰 참가자격이 없는 자의 입찰 및 입찰조건에 위반한 입찰은 무효로 함.

 

6. 입찰참가 관련 제출 서류

 

. 입찰참가신청서 및 서약서 입찰보증서(또는 증권) 등 각 1

. 제안서 및 발표자료 10

. 업체일반현황 자료 및 재무제표 각 1

. 용역실적증명서 1

.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

. 가격제안서 및 산출 내역서 1(반드시 밀봉하여 제출) 1.

. 기타(사본 제출 시 원본대조필 후 대표자 인감날인)

사업자등록증 사본 1

법인등기부 등본 1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

납세증명서(국세/지방세) 1

영업신고증 1.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 확인서 1.

 

7. 기타사항

 

. 본 입찰은 직접방문 접수만 인정함(우편접수 불가)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 참가자의 부담으로 함

. 제안서는 본 사업에 대한 제반사항을 사전에 충분히 숙지하고 제안에 임한 것으로 간주 함

. 제안서의 내용을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는 관련 자료는 제안서 별첨으로 제출하여야 함

. 제안서는 허위나 단순예상으로 작성하여서는 아니 되며, 모든 기재사항을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어야 하고, 선정된 사업자의 등록서류 중 허위로 작성한 사실이 있거나 무효사항이 발견된 경우 선정은 취소함

. 제안서 평가결과의 내용과 협상의 결과는 공개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함

. 본 입찰공고 및 제안요청서 등에 포함되지 않은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에 따름

. 현장설명은 공고문 등 입찰 관련 서류로 갈음하며, 참가자가 하려는 영업의 가능여부는 직접 방문하여 확인해야 함


. 문의사항 : 서연희 연구원 (051-293-4853, yeony1213@innopolis.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