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및 건너띄기 링크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예약현황

예약변경 및 예약취소 관련 안내사항을 반드시 확인하세요! 고객 여러분의 신중한 예약 부탁드립니다.

예약변경 시, 기관명, 회의실, 이용시간은 변경이 불가합니다. 해당항목 변경을 원할 시 예약취소 후 신규로 예약을 진행하셔야 합니다. 예약취소 시 ,지정하신 예약 정보는 모두 삭제됩니다. 이미 예약건에 대한 무통장 입금을 완료하신 경우에는 업무일 기준 1~7일 정도의 환불기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예약 취소 후 신규로 예약을 진행하시는 경우에는 결제대금을 별도로 입금하셔야 합니다.

회의실01 수용인원 : 11석 상세정보

예약완료 예약가능

시간별 예약현황
10시 11시 12시 13시 14시 15시 16시

※ 이용하실 시간을 클릭해주세요

기관명/성명, 연락처, 이메일, 부대시설, 사용인원, 이용목적, 비밀번호
*
*연락처 휴대폰 - - 내선번호 - - ※ 해당 휴대번호로 예약현황이 안내됩니다.
*이메일 ※ 해당 이메일로 예약현황이 안내됩니다.
부대시설
이용목적
※ 기존예약의 추가예약인 경우 체크해 주세요.
* ※ 예약확인 및 취소 시 사용됩니다. (영문, 숫자, 특수문자를 포함하여 10자리 이상 입력해주세요.)
회의실01

전북 이노워크 사진.png

  • 수용인원 11석
  • 부대시설 빔프로젝트, 스크린, 프린터(스켄,복사가능), 화이트보드, 게시판
  • 현 수 막 불가
  • 사 용 료 하단 참조
구분, 사용료
이용시간 구분 사용료
2시간(기본시간) 미입주기관 0
입주기관 0
1시간 초과당 미입주기관 0
입주기관 0
닫기

예약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