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및 건너띄기 링크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이용안내

대구테크비즈센터(TBC)

대구테크비즈센터(TBC)는 기술사업화의 허브역할을 하고 있는 주요 시설로 입주기업들의 니즈를 충족하는 업무공간들과, 1층 코워킹 스페이스 및 목적에 따른 활용성과 편의성을 두루 갖춘 다양한 규모의 회의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층별·기능별 안내사항

층별·기능별 안내사항
구분 층별 안내 이용시간
2F~6F 업무시설 입주공간 09:00~18:00
(12:00~13:00)
입주문의:
053-592-8365
2F~6F 중회의실,교육실1,2 (2F)
다목적회의실(3F)
강당(4,5F)
소회의실(6F)
09:00~18:00
(12:00~13:00)
이용문의:
053-592-8350
3F 대구연구개발특구 09:00~18:00
(12:00~13:00)
1F 코워킹 스페이스 존 및 휴게공간 조성공사 중
근린생활시설 입주공간 09:00~18:00
(12:00~13:00)
이용문의:
053-592-8361
1F/B1 주차공간(126대) 09:00~18:00 무료
이용방법
  • 홈페이지 접속

  • 회의실 예약

  • 대관료 결제
    무통장입금

  • 관리자 승인
    근무일 기준 1~2일

  • 시설 이용

  • 최소 예약 시간 : 2시간부터 가능
    ※ 예약을 완료하신 후 결제금액은 하단의 ‘이용가격’ 표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결제금액이 자동 계산되지 않으므로 신청기관(신청인)께서는 입금을 진행하시기 전 결제금액을 다시 한번 정확히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추가예약 : 1시간 단위로 추가 예약 가능
    ※ 예약을 완료하신 후 추가예약을 진행하시는 경우, 시간 연장에 따른 추가비용 발생분을 정확히 입금해주셔야 합니다.
  • 예약기한 : 이용시간 30일 전 ~ 사용시간기준 전일 16시까지 예약 가능
  • 예약 취소 및 수정 : 당일 2시간 전까지 수정 및 취소 가능
  • 입금기간 : 온라인 예약 후 2일 이내 입금, 입금이 안 될 경우 자동 취소
    ※ 입금 기간 이후에 입금한 사항이 확인되더라도, 동일하게 취소처리 되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신청 완료 후 입금계좌 : 국민은행/(재)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468401-04-213029
이용가격
구분, 회의실, 입주여부, 2시간, 1시간 초과당, 1일
구분 회의실 입주여부 2시간(기본시간) 1시간 초과당 1일( 최대 8시간)
1 교육실 1(201호) 일반 40,000 20,000 160,000
감면대상기관 20,000 10,000 80,000
2 교육실 2(202호) 일반 40,000 20,000 160,000
감면대상기관 20,000 10,000 80,000
3 중회의실(203호) 일반 40,000 20,000 160,000
감면대상기관 20,000 10,000 80,000
4 다목적회의실(303호) 일반 100,000 50,000 400,000
감면대상기관 50,000 25,000 200,000
5 강당 일반 100,000 50,000 400,000
(4~5층오픈공간) 감면대상기관 50,000 25,000 200,000
6 소회의실(610호) 일반 30,000 15,000 120,000
감면대상기관 15,000 7,500 60,000

※ 대구특구 및 TBC 입주기업은 50% 감면혜택이 적용됩니다. 대구광역시, 경상북도 소재 고등교육 기관은 사용료 50% 감면 대상이 될 수 있으며 관련 문의는 담당자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대학, 산업대학, 교육대학, 전문대학, 방송대학·통신대학·방송통신대학 및 사이버대학, 기술대학 등)
예약 신청 완료후 입금을 진행하시기 전 결제금액을 다시 한번 정확히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입주기관 여부를 다음의 사이트에서 확인하세요. 바로가기

※ 문의전화(053-592-8365 / 대구연구개발특구본부 김상훈 연구원)

이용문의
  • 053-592-8365
  • 대구연구개발특구본부 김상훈 연구원
준수사항

이용자는 예약 전 다음의 사항을 사전에 확인하시고 예약을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규정 및 정책 등 위반, 결제금액 미납 등의 사유로 예약취소(반려)될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준수사항
  • 회의실 내에서는 어떤 음식물도 섭취하실 수 없습니다.(물, 커피, 주스 등 음료만 가능)
  • 대여하신 물품에 대해서는 사용후 반드시 운영데스크로 반납하여 주시고, 회의실 내 집기나 비품은 원상태로 정리하여 주십시오
  • 회의실 이용 중에 고객의 부주의로 분실된 개인물품에 대하여 본 운영 사무실이 책임지지 않으니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기타 문의사항 및 이용에 애로사항 있으신 경우에는 담당자에게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용의 제한 및 취소 가능 사유

  • 재단의 업무에 심각한 지장을 초래할 우려가 있다고 판단될 때
  • 시설 및 설비를 훼손할 우려가 있거나 관리유지상 부적절한 행사라고 판단되는 경우
  • 사용료의 납부를 지연하거나 사용료를 납부하지 않을 경우
  • 사용권을 타인에게 양도 또는 전대한 경우
  • 사용조건이나 관계규정을 준수하지 않은 경우

손해배상

손해배상사용승인을 받은 자가 재단의 준수사항을 위반함으로써 발생하는 모든 사고에 대하여는 그에 대한 책임을 져야 하며 시설이나 비품 등을 훼손·멸실하였을 때에는 지체없이 원상복구하거나 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