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및 건너띄기 링크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입찰공고

청주 BCC 인테리어 공사(변경공고)

  • 작성자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
  • 작성일 2019-04-29
  • 조회수 2,272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 입찰공고 2019-14-01(변경공고)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은청주 BCC 인테리어 공사를 수행할 업체를 선정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변경공고하오니 시방서를 참고하여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19429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 이사장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공 사 명 : 청주 BCC 인테리어 공사

  . 공사범위 : 시방서 참고

  . 기초금액 : 일금 일억사천육백구만구천원(146,099,000) 이내 VAT 포함

  . 공사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60

  . 공사현장 : 청주시 오송읍 연제리 660-2 SB플라자 1

 

2. 전자입찰 접수 및 개찰일시

접수개시일시

접수마감일시

개찰일시

개찰장소

2019.4.23 18:00

2019.5.8 10:00

2019.5.8 11:00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

운영지원팀 입찰집행관PC

  시스템 장애발생시 개찰시간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3. 견적서 제출 및 계약방식

  . 본 입찰은 전자입찰(총액 입찰/적격심사 낙찰제)로만 집행되며 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의 전자입찰서 제출기능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입찰에 참여하여야 함

  . 본 입찰에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8조에 따라 서면으로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 전자입찰서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 본 용역은 적격심사대상이며, 청렴계약이행 서약 대상 용역입니다.

  

4. 입찰참가 자격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12조의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추고,건설산업기본법8조에 따른 전문공사업 중 실내건축공사업을 등록한 기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27(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등) 1항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에 해당되지 않는 기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2조의2에 따라중소기업기본법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되고 유효기간 내의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입찰등록일 현재 재단 규정 및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상 하자가 있거나 금융기관의 신용유의정보보유자(연체거래자, 법정관리업체, 국세 및 지방세 체납기업으로 규제되지 아니한 기관

  . 입찰 참가 신청일 기준으로 등록 취소, 폐업, 업무정지 등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

  .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 가능

  . 공동수급은 허용하지 아니하며, 입찰등록마감일까지 국세 및 지방세를 체납하지 아니한 업체

 

5.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예비가격 기초금액기준 ±2% 범위내에서 작성된 15개 복수 예비가격 중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가격으로 결정합니다.

  . 본 입찰의 낙찰자는 예정가격이하로서 낙찰하한율(87.745%) 이상으로 입찰한 업체 중 최저가격 입찰자 순으로 적격심사를 통해 종합평점 95점 이상인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동일 가격 입찰인 경우 적격심사 결과 종합평점 95점 이상인 업체 중 최고점수인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이외의 경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시공경험 및 경영상태 등에 대한 평가자료는 동 세부기준에 따라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나라장터시스템에 등록된 자료를 기준으로 평가하며, 전자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나라장터시스템의 자기실적조회기능(조달업체업무 시설 자기실적) 등을 이용하여 동 시스템에 게재된 적격심사자료의 정확성 여부를 확인하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6. 적격심사 등 관련 서류 제출

  . 적격심사는 조달청 시설공사 적격심사세부기준(조달청지침 제1980, 2019.3.4) 2(평가기준) [별지6] 추정가격 3억원 미만 2억원 이상(전기·정보통신·소방시설·문화재공사 등은 3억원 미만 8천만원 이상, 전문공사는 3억원 미만 1억원 이상)인 공사의 평가기준을 적용합니다.

  . 적격심사 대상자는 3일 이내에 적격심사 제반서류를 우리 재단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7. 입찰보증금 및 귀속

  . 본 입찰에서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포함된 전자입찰서 제출로 납부를 갈음합니다.

  .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37조 및 제38조에 의하며, 입찰보증금에 대한 우리 재단 귀속사유가 발생했을때에는 지체없이 입찰보증금을 현금으로 우리 재단에 납부하여야하고,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8. 국민건강보험료 등의 사후정산

  . 산재보험료, 고용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는건설산업 기본법 시행령26조의2 및 계약예규 정부입찰·계약집행기준18장에 정한 바에 따라 사후정산(준공대가 지급 시 정산)을 하여야 합니다.

  .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 시 본 공고의 기초금액에 포함된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를 반영하여야 합니다.

  . 입찰참가자는 법정비용(산업안전보건관리비, 환경보전비, 하도급대금지급보증서발급수수료, 건설기계대여대금지급보증서발급수수료)이 본 공고의 기초금액에 포함되어 있음을 인지하고 입찰금액 산정시 반영하시기 바랍니다.

 

9. 입찰의 무효

  . 용역입찰유의서(기획재정부 계약예규) 12(입찰의 무효)에 해당한 입찰을 무효로 처리됩니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입찰서의 제출·접수 및 입찰의 무효) 및 시행규칙 제44(입찰무효) 규정에 해당한 입찰은 무효로 처리됩니다.

  . 허위서류 제출 및 허위사실을 기재한 경우 무효로 처리됩니다.

 

10.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제출

  .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하여 우리 재단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를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만 대표자가 서명하여 우리 재단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청렴계약 이행

  .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자는 우리재단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최종낙찰자는 계약체결 시에 반드시 대표자가 서명하여 청렴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기타사항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국가계약법, 동법시행령, 동법시행규칙, 공사계약일반조건,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등 관련 법령, 본 공고문, 시방서 등 입찰에 필요한 제반 사항을 숙지하고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참가자가 전산장비의 미비나 기타 장애 등으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을 못한 경우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 입찰결과는 국가종합전자조달에서 확인 가능함.

  .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이 공고에 명시하지 않은 사항은 관련 법령 및 정하는 바에 따름.

  . 문의사항 : (공사 관련) 특구진흥재단 과학벨트육성팀(042-865-8843)

         (입찰·계약 관련) 특구진흥재단 운영지원팀(042-865-8891)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