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및 건너띄기 링크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언론보도

대구특구본부, 디지털 시대 공공기술이전의 혁신 방안 제시

  • 작성자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
  • 작성일 2022-02-22
  • 조회수 1,059

대구특구본부, 디지털 시대 공공기술이전의 혁신 방안 제시


- 2022 디지털 시대, 대구특구 공공기술이전 활성화 포럼 개최 -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 대구연구개발특구본부(본부장 오영환, 이하 대구특구본부’)22일 대구창업캠퍼스에서 디지털 시대 공공기술이전활성화를 위해 “2022 디지털 시대, 대구특구 공공기술이전활성화 포럼개최한다.

 

 

이번 포럼은 디지털 시대 공공기술이전 활성화 방안에 대한 주제 발표, 및 지역 혁신주체 패널 토론으로 구성된다.

 

주제발표로는 과학기술정책연구원에서 기술사업화의 게임체인지에 대해 발제하고 경북대학교에서는 지역 공공기술이전 성공사례를 통한 활용방안에 대해 발제 한다

 

한국과학기술정보연구원에서는 국가과학기술지식정보서비스(NTIS)를 활용한 R&D역량강화에 대해 발표할 예정이다.

 

지역 혁신주체인 대학 및 기업 등이 패널로 참석하여 지역 기술이전활성화 방안에 대해 토론을 이어간다.

 

오영환 대구연구개발특구본부장은 현재 디지털 시대를 맞이하여 새롭게 전환될 기술이전에 대한 새로운 방안을 도출하고, 앞으로도 지역 공공기술사업화 거점 역할을 수행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라고 밝혔다.

이번 포럼은 온라인(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 채널)으로 생중계 시청이 가능하다.


<상세문의> 대구연구개발특구본부 이수정 연구원(053-592-8358, crystal@innopolis.or.kr)

「 공공누리 3유형 : 출처표시+변경금지 」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이 창작한 본 저작물은 「 공공누리 3유형 : 출처표시+변경금지 」 조건에 따라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