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및 건너띄기 링크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언론보도

부산연구개발특구 미음R&D허브단지 제2차 사랑의 헌혈 실시

  • 작성자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
  • 작성일 2021-10-22
  • 조회수 942

부산연구개발특구 미음R&D허브단지 제2차 사랑의 헌혈 실시


- 코로나19 혈액난 해소를 위한 따뜻한 손길 -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이사장 강병삼, 이하 특구진흥재단’) 부산연구개발특구본부(본부장 서동경, 이하 부산특구본부’)미음R&D허브단지*(이하 미음허브단지‘)와 부산글로벌테크비즈센터 입주 기관을 대상으로 21 부산혈액원 헌혈버스를 통해 단체헌혈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 위치 : 부산 강서구 미음동 미음일반산업단지

 

ㅇ 이번 헌혈 활동은 부산특구본부와 미음허브단지 입주기관들의 ESG활동의 일환으로,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혈액 수급난 해소에 도움을 주기 위하여 마련되었다.

 

ㅇ 부산특구본부, 한국해양대, 세이프몬 등 미음허브단지 및 B-TBC 입주기관(기업) 임직원이 헌혈행사에 동참하였다.

 

ㅇ 코로나19 확산 예방 및 방지를 위해 사전 체온측정·소독·마스크 착용 등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헌혈을 진행하였다.

 

한편, 부산특구본부는 제1차 사랑의 헌혈 실시(‘21.8), 재생전산장비 취약계층 지원, 장애인 채용연계·셔틀 지원 등 지역 상생협력을 위하여 다양한 활동을 실시해 왔다.

 

부산특구본부 서동경 본부장은 갑자기 추워진 날씨 속에서도, 혈액난으로 어려움을 겪고있는 이웃들을 위한 발걸음이 감사하다앞으로도 지역사회 공헌을 위한 따뜻한 손길을 계속 내밀 것이라고 말했다.


 

「 공공누리 3유형 : 출처표시+변경금지 」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이 창작한 본 저작물은 「 공공누리 3유형 : 출처표시+변경금지 」 조건에 따라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