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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체결결과

아랍헬스 2022 연구개발특구 공동관 구축 및 운영 용역

  • 작성자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
  • 작성일 2021-09-14
  • 조회수 2,134

* 계약체결결과

순번 계약금액 계약예정일 거래처명
1 140,000,000 원 20211119 ~ 20220305 (주)마이스리치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 입찰공고 제2021-27

 

아랍헬스 2022 연구개발특구 공동관 구축 및 운영 용역」 수행기관 모집공고()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의거

아랍헬스 2022(ARAB HEALTH 2022) 연구개발특구 공동관 구축 및 운영 용역을 수행할 기관을 선정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공고하오니 제안요청서를 참조하여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1914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 이사장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사 업 명 : 아랍헬스 2022 연구개발특구 공동관 구축 및 운영 용역

. 사업내용 : 붙임 제안요청서참조

. 예정금액 : 일금 일억오천만원 이내(150,000,000/부가세 포함)

* , 부가가치세법 제22(용역의 국외공급)에 따라 법적으로 인정되는 해외발생비용에 대해 영세율 적용

. 행사개요 : 붙임 제안요청서참조

. 계약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22.03.05()까지

. 기타 주의사항: 대외 여건 변화(COVID-19 )로 계약기간 중에 전시회 개최/참가가 취소될 수 있음. 이에 따라 본 용역 계약은 중도 해지될 수 있으며, 계약체결일로부터 해지일까지 집행금액을 정산함

 

2. 입찰 참가자격

. 제안대상 사업의 수행이 가능하고 다음 사항에 해당하는 기관 또는 그 컨소시엄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12(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입찰참가자격요건의 증명) 규정에 의한 경쟁 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기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27(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등) 1항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에 해당되지 않는 기관

. 입찰 참가 신청일 기준으로 등록 취소, 폐업, 업무정지 등 결격사유가 없는 기관

. 입찰등록일 현재 재단 규정 및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상 하자가 있거나 금융기관의 신용유의정보보유자(연체거래자, 법정관리업체, 국세 및 지방세 체납기업으로 규제되지 아니한 기관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2조의2에 따라소기업기본법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되고 유효기간 내의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중소기업청 고시 2020-13(‘20.1.29) 중소기업자간 경쟁제품 및 공사용자재 직접구매 대상품목 지정내역` 공고에 따라, 본 용역내용 중 전시부스설치서비스(7215409901) 또는 전시홍보관설치서비스(7215409902) 관련 직접생산확인증명서를 보유한 기관

. 해외건설업(실내건축공사업)을 신고한 기관

. 컨소시엄 구성(공동수급)에 관한 사항

- 공동수급(공동이행방식)으로 사업을 수행할 수 있음

- 공동수급 희망업체는 입찰참가 신청 시 공동수급 협정서(공동이행방식)를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함

- 공동수급체 구성원이 다른 공동 수급체를 구성하여 중복적으로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 본 용역은 하도급을 허용하지 않음

 

3. 제안서 제출 및 낙찰자 결정 등

. 공고기간 : 2021. 09. 14() ~ 2021. 10. 15()

. 본 입찰은 우편(택배)제출을 권장하며 방문제출은 지양함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기관 방문제출 지양

마감일 : 2021. 10. 15.(17:00)

제출처 : 대전광역시 엑스포로 123번길 27-5 안전관리팀 계약담당자 앞

입찰마감일 기준 등기우편 소인(접수일자)까지 인정됨

우편제출 후 확인메일(cmh0324@innopolis.or.kr) 발송(발송시 기관명, 용역명, 담당자성명, 연락처 기재)

제안서 및 가격제안서(반드시 밀봉날인)는 별도로 작성 후 제출

. 사업자 선정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기획재정부 계약예규)을 준용하여 평가위원회를 구성하며, 위원명단은 공개하지 않음

, 제안서 수행능력평가 및 입찰가격 평가 비율은 80:20으로 함

수행능력평가는 업체의 제안서 PT 설명과 우리재단에서 별도로 구성한 평가위원(우리재단 내부 및 외부 전문가로 구성)의 질의, 응답과정을 거쳐 평가함(제안서 평가일에 발표가 가능하도록 사전준비 필수)

. 협상적격자 및 협상순위의 선정, 협상내용과 범위, 가격의 협상, 협상기간, 계약체결 및 이행 등에 관하여는 우리재단이 특별히 정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기획재정부 계약예규)”를 준용함

제안서 평가결과 수행능력평가 점수가 85%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함

제출한 사업제안서 및 금액 등은 계약협상 과정에서 조정될 수 있음

. 제안서 및 입찰가격 평가

일 시 : 2021. 10월 예정(평가일시와 장소는 변경될 수 있음)

장 소 : 대전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 회의실

평가일정과 장소 확정 후, 제안업체 별도 안내 예정

 

4. 계약방식 : 제한경쟁 -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 입찰보증금은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상당하는 금액 또는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을 제출해야함

.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37조 및 제38조에 의함

 

6. 입찰의 성립 및 무효

. 용역입찰유의서(기획재정부 계약예규)의 규정을 준용함

. 입찰자가 제출한 입찰서는 교환, 변경 또는 취소하지 못함

.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의 입찰 및 입찰조건에 위반한 입찰은 무효로 함

. 예정금액을 초과하는 가격으로 가격입찰서를 제출할 경우 입찰은 무효로 함


7. 입찰참가 관련 제출 서류

구 분

내 용

부수

입찰참가신청서

입찰참가 신청

1

업체일반현황 및

기업신용평가등급확인서

일반현황 및 연혁, 업무 담당자 현황,

최근 3개년 재무제표, 신용평가등급확인서 등

10

(원본포함)

실적증명서

해당사업과 관련이 있는 최근 3개년도 실적증명서

* 해외전시회 전시관 구축 및 시공경험

10

(원본포함)

기술제안서

제안요청서 기술제안서 작성방법 - 기술제안서 목차참조

* 제안서는 무선제본(책제본) 형태로 제출

10

(원본포함)

가격제안서 및 가격세부산출

내역서

1. 별도 밀봉 및 날인하여 제출

2. 부가세(VAT)를 포함한 가격으로 제시하며, 인건비 변동 예상치는 가격제안서에 반영하지 않음

부가가치세법 제22(용역의 국외공급)에 따라 법적으로 인정되는 해외발생비용에 대해 영세율 적용

3. 세부 내역별 단가 및 수량 기재

4. 원화금액(VAT 포함)으로 작성해야하며, 외화금액 기재시 인정하지 않음

1

발표자료

1. 요약보고용 발표자료

2. 표지포함 15페이지 내외, 15분내 발표가능 분량

* 제안서는 무선제본(책제본) 형태로 제출

10

기본서류

사업자등록증 사본

1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또는 입금영수증 또는 입찰보증금지급각서

1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

법인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일 경우 생략)

1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

1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4대보험 완납증명서

1

최근 3개년도 재무제표

2

서약서 및 보안서약서

1

직접생산확인증명서

[전시부스설치서비스(7215409901) 또는 전시홍보관설치서비스(7215409902)]

1

해외건설업신고서 사본

1

공동수급 표준협정서 및 합의각서(해당시)

공동수급업체 제출서류 : 법인등기부등본, 사업자등록증,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서약서, ·지방세 완납증명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

1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1

위임장

1

CD/DVD

1. 제안서(HWP, PPT, PPT , A4세로 기준)

2. 투시도 및 조감도(JPG : A2, 해상도 200DPI 이상)

3. 발표자료(PPT, PDF 등 서체포함)

USB의 경우 쓰기·삭제가 가능하여 cd/dvd 제출 요망

1


8. 기타사항

. 신청방법 : 본 입찰은 우편(택배)제출을 권장하며 방문제출은 지양함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기관 방문제출 지양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 참가자의 부담으로 함

. 제안서는 본 사업에 대한 제반사항을 사전에 충분히 숙지하고 제안에 임한 것으로 간주 함

. 제안서의 내용을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는 관련 자료는 제안서 별첨으로 제출하여야 함

. 제안서는 허위나 단순예상으로 작성하여서는 아니 되며, 모든 기재사항을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어야 함

. 인감도장의 누락 및 제안서에 허위로 작성한 사실이 발견된 경우 평가대상에서 제외 및 추후 계약을 해지 및 해제할 수 있음

. 제안서 평가결과의 내용과 협상의 결과는 공개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함

. 본 입찰공고 및 제안요청서 등에 포함되지 않은 사항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에 따름

. 본 용역과 관련하여 차후 용역 완료시 대금의 용역비정산보고서를 회계전문기관의 감사를 필한 공인된 서류로 제출해야 함

. 향후 계약 체결시 계약당사자는 재단의 보안관리 정책을 준수하여야 함

. 대외 여건 변화(COVID-19 )로 전시회 참가 취소시 계약은 해지될 수 있으며, 해지일까지 집행금액을 정산함

. 가격입찰서는 온라인 전자입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나라장터)로 진행하되 오프라인(우편,택배)으로 추가 서류 제출해야합니다.

가격개찰은 전자입찰로 진행합니다.

전자입찰과 동일한 금액의 가격제안서 및 세부산출내역서(밀봉)을 추가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가격 입찰시 전자입찰 없이 오프라인으로 가격제안서를 제출한 경우 및 전자입찰금액과 오프라인 입찰금액이 상이할 경우 입찰은 무효가 됩니다.

입찰금액은 면세업자를 포함하여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작성하여 투찰하여야 합니다. 면세업자가 낙찰 받은 경우 계약 전 면세사업자임을 재단에 알려야 하고,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만약 면세사업자로 알리지 않고 세금계산서가 아닌 계산서를 발행하여 대금 청구하는 경우 부가세 상당액을 공제하고 지급합니다.


. 문의사항

입찰·계약 관련

- 경영지원본부 안전관리팀(042-865-8891)

제안서 작성 및 수행업체 선정관련

- 대덕연구개발특구본부 혁신기업지원실(042-865-897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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