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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대덕테크비즈센터 구내식당 위탁운영

  • 작성자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
  • 작성일 2022-08-11
  • 조회수 2,302
  • 신청번호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 입찰공고 제2022-식당-02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은 대덕테크비즈센터 구내식당 위탁운영 용역을 수행할 업체를 선정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공고하오니 제안요청서를 참조하여 제안에 참여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284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 이사장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 찰 명: 대덕테크비즈센터 구내식당 위탁운영

 

. 임대시설현황: 대전광역시 유성구 대덕대로 593 대덕테크비즈센터 지하1B04

임대보증금

임대료

일반관리비

수도광열비

일 식수인원

149,227,430

면제

면제

매월 사용량 부과

200명 내외

* 임대보증금은 지급이행보증보험증권 대체 가능

 

. 계약기간: 2022.09.01.(선정시기에 따른 조정 가능) 2023.12.31.

* 계약기간 종료 후 자체평가를 통해 1년 단위로 연장가능

 

. 주요내용: 제안요청서 참조

 

2. 입찰 참가자격

 

. 제안대상 사업의 수행이 가능하고 아래에 해당하는 자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 등 관계법령에 의한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 입찰 참가 신청일 기준으로 등록 취소, 폐업, 업무정지, 부정당 업체 지정 등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

 

. ‘식품위생법37조 및 동법 시행령 제25조에 따른 인허가를 득하고 위탁급식 영업을 신고한 사업자

 

. 입찰 참가 신청일 기준으로 대전광역시 내에 본사나 지사를 두고 식당을 직영 또는 구내식당에서 위탁급식영업을 수행하고 있는 업체

 

. 사회적기업, 장애인기업, 여성기업, 협동조합, HACCP, ISO 인증 등을 취득한 사업자에 대해서는 우대

 

3. 제안서 제출 및 낙찰자 결정 등

 

. 공고기간: 2022. 08. 04.() ~ 2022. 08. 16.()

 

. 입찰참가 신청서 제출

 

1) 제출기한: 2022. 08. 16.(), 16:00 까지

 

2) 제 출 처: 대전 대덕테크비즈센터 운영관리실(402)

 

3) 제출방법: 직접 또는 우편접수

 

4) 제 출 자: 업체 대표 또는 대리인(대리인 제출 시 재직증명서, 위임장, 신분증 지참)

 

. 사업자 선정

 

1) 제안서평가를 통해 우선 협상대상자 선정

 

2) 제안서 평가는 업체의 제안서 설명과 우리재단에서 별도로 구성한 평가위원들의 질의, 응답과정을 거쳐 평가함

 

. 협상적격자 및 협상순위의 선정, 협상내용과 범위, 가격의 협상, 협상기간, 계약체결 및 이행 등에 관해 우리재단이 특별히 정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기획재정부 계약예규)”를 준용함

 

1) 제안서 평가 점수가 70점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

 

2) 제출한 사업제안서 및 금액 등은 계약협상 과정에서 일부 조정될 수 있음

 

. 제안서평가

 

1) 일 시 : 2022. 8월 중

 

2) 장 소 : 대덕테크비즈센터 회의실

* 평가일시 및 장소는 확정 후 제안업체에 별도 통지

 

. 계약체결: 평가 결과 최고점인 업체를 우선 협상대상자로 선정하여 계약체결

 

4. 계약방식 : 일반경쟁 -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공동수급 불가)

 

5. 입찰의 성립 및 무효

 

. 용역입찰 유의서의 규정을 준용함

 

. 입찰자가 제출한 입찰서는 교환, 변경 또는 취소하지 못함

 

. 입찰 참가자격이 없는 자의 입찰 및 입찰조건에 위반한 입찰은 무효로 함.

 

6. 입찰참가 관련 제출 서류

 

. 입찰참가신청서 및 서약서 등 각 1

 

. 제안서 및 발표자료 10

 

. 업체일반현황 자료 및 재무제표 각 1

 

. 용역실적증명서 1

 

.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

 

. 기타(사본 제출 시 원본대조필 후 대표자 인감날인)

 

1) 사업자등록증 사본 1

 

2) 법인등기부등본 1

 

3)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

 

4) 납세증명서(국세/지방세) 1

 

5) 영업신고증 1

 

6)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해당업체) 1

 

7) 인증보유 증빙자료(해당업체) 1

- 사회적기업, 장애인기업, 여성기업, HACCP, ISO

 

7. 기타사항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 참가자의 부담으로 함

 

. 제안업체는 본 사업에 대한 제반사항을 사전에 충분히 숙지하고 제안에 임한 것으로 간주함

 

. 제안서의 내용을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는 관련자료는 제안서 별첨으로 제출하여야 함

 

. 제안서는 허위나 단순예상으로 작성하여서는 아니되며, 모든 기재사항을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어야 하며, 제출된 서류가 부정 또는 허위로 작성된 것으로 판명된 때에는 계약체결 후에라도 당해 계약을 해지할 수 있음

 

. 인감도장의 누락 및 제안서에 허위로 작성한 사실이 발견된 경우 평가대상에서 제외 및 계약을 해지 함

 

. 제안서 평가결과의 내용과 협상의 결과는 공개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함

 

. 본 입찰공고 및 제안요청서 등에 포함되지 않은 사항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에 따름

 


. 문의사항: 안아현 연구원 (042-865-7131, ahyun26@innopolis.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