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및 건너띄기 링크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언론보도

부산특구, 수도권 지역 투자확보를 위한 데모데이 개최

  • 작성자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
  • 작성일 2020-07-09
  • 조회수 1,521

부산특구, 수도권 지역 투자확보를 위한 데모데이 개최

- 부산특구 유망 중소기업 IR 등 투자유치 기회 제공 -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이사장 양성광) 부산연구개발특구본부(이하 부산특구본부‘)‘20년 액셀러레이팅 지원 프로그램인 DEMODAY in Seoul이 오는 79일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데모데이는 외부투자에 어려움을 겪는 부산특구 스타트업 등 유망 중소기업에 지역에서 접하기 힘든 수도권 VC 등 투자자를 대상으로 IR 피칭 기회를 공하는 등 투자유치를 위한 자리이다.

 

부산특구본부는 ’16년부터 액셀러레이팅 지원 사업을 통해 민간 액셀러레이터와 협업을 바탕으로 특구 내외 유망 스타트업을 집중 육성하고 있으며, 그간 100억원 이상의 투자유치를 달성해 왔다.

 

데모데이 당일은 에코알앤에스를 시작으로 총 8개 기업이 투자자를 대상으로 자사의 사업아이템 및 비즈니스모델을 소개하고,

 

ㅇ 사업내용에 따라 향후 본격적인 투자상담은 액셀러레이팅 지원 사업의 주관사를 통해 언택트(비접촉) 방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부산특구본부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투자유치에 적극적인 부울경 지역의 유망 스타트업에게 수도권 투자자들과의 자리를 마련하기 위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공공누리 1유형 : 출처표시 (상업적 이용 및 변경 가능) 」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이 창작한 본 저작물은 「 공공누리 1유형 : 출처표시 (상업적 이용 및 변경 가능) 」 조건에 따라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