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및 건너띄기 링크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접수결과

사이언스 센터 내부 인테리어 공사(전기)

  • 작성자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
  • 작성일 2021-10-29
  • 조회수 3,578

* 접수결과

순번 업체명 대표자
1 주식회사 코젠 윤영근
2 접수현황- 붙임 참고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 입찰공고 제2021-41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은대덕연구개발특구 사이언스센터 내부 인테리어 공사(전기공사)를 수행할 업체를 선정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공고하오니 시방서를 참고하여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11029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 이사장

 

1. 견적제출에 부치는 사항

. 공 사 명 : 대덕연구개발특구 사이언스센터 내부 인테리어 공사

. 기초금액 : 사천구백일십칠만원정(49,170,000) 이내 ··· VAT 포함

. 공사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40일 이내

. 용역현장 : 대전광역시 유성구 엑스포로 1, 엑스포타워 18~22

 

2. 전자 견적입찰 접수 및 개찰일시 


접수개시일시

접수마감일시

개찰일시

개찰장소

2021. 10. 29. 18:00

2021. 11. 08. 10:00

2021. 11. 08. 11:00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

안전관리팀 입찰집행관PC

시스템 장애발생시 개찰시간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3. 견적서 제출 및 계약방식

. 본 입찰은 전자입찰(총액입찰/적격심사 낙찰제)로만 집행되며 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의 전자입찰서 제출기능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입찰에 참여하여야 함

. 본 입찰에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8조에 따라 서면으로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 전자입찰서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 본 용역은 적격심사대상이며, 청렴계약 인권경영이행 서약 대상 용역입니다.

4. 입찰참가 자격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14조의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춘 고,전기공사업법4조제1항에 따른 전기공사업으로 등록한 자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2조의2에 따라 중소기업기본법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되고 유효기간 내의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27(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등) 1항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에 해당되지 않는 기관

. 입찰 참가 신청일 기준으로 등록 취소, 폐업, 업무정지 등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

. 입찰등록일 현재 재단 규정 및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상 하자가 있거나 금융기관의 신용유의정보보유자(연체거래자, 법정관리업체, 국세 및 지방세 체납기업으로 규제되지 아니한 기관)

. 공동수급 및 하도급은 허용하지 않음

 

5.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예비가격 기초금액기준 ±2% 범위내에서 작성된 15개 복수 예비가격 중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가격으로 결정합니다.

. 본 입찰의 낙찰자는 예정가격이하로서 낙찰하한율(87.745%) 이상으로 입찰한 업체 중 최저가격 입찰자 순으로 적격심사를 통해 종합평점 95점 이상인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동일 가격 입찰인 경우 적격심사 결과 종합평점 95점 이상인 업체 중 최고점수인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이외의 경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시공경험 및 경영상태 등에 대한 평가자료는 동 세부기준에 따라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나라장터시스템에 등록된 자료를 기준으로 평가하며, 전자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나라장터시스템의 자기실적조회기능(조달업체업무 시설 자기실적) 등을 이용하여 동 시스템에 게재된 적격심사자료의 정확성 여부를 확인하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6. 적격심사 등 관련 서류 제출

. 적격심사는 조달청 시설공사 적격심사기준(조달청지침 제8362, 2021.9.1.) 2(평가기준) [별지7] 추정가격 2억원(전기·정보통신·소방시설·문화재공사 등은 8천만원) 미만인 공사의 평가기준을 적용합니다.

. 적격심사 대상자는 7일 이내에 적격심사 제반서류를 우리 재단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7. 입찰보증금 및 귀속

. 본 입찰에서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포함된 전자입찰서 제출로 납부를 갈음합니다.

.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37조 및 제38조에 의하며, 입찰보증금에 대한 우리 재단 귀속사유가 발생했을 때에는 지체없이 입찰보증금을 현금으로 우리 재단에 납부하여야하고,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8. 국민건강보험료 등의 사후정산

. 고용보험료, 산재보험료 관련하여 공사착공일로부터 14일 이내 가입증명원을 발주기관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해당 항목은 준공검사 시에 지출증빙(보험료 완납영수증 등)을 통해 사후정산을 받아야 합니다.

. 입찰참가자는 법정비용(산업안전보건관리비, 환경보전비 등)이 본 공고의 기초금액에 포함되어 있음을 인지하고 입찰금액 산정시 반영하여야 합니다. 해당 항목은 준공검사 시에 납부확인서, 사용내역서, 지출증빙서류를 제출하여 사후정산을 받아야 합니다.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퇴직공제부금비

산업안전보건관리비

환경보전비

722,250

947,558

83,203

484,308

923,606

94,567

9. 입찰의 성립 및 무효

. 용역입찰유의서(기획재정부 계약예규) 12(입찰의 무효)에 해당한 입찰을 무효로 처리됩니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입찰서의 제출·접수 및 입찰의 무효) 및 시행규칙 제44(입찰무효) 규정에 해당한 입찰은 무효로 처리됩니다.

. 허위서류 제출 및 허위사실을 기재한 경우 무효로 처리됩니다.

.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조달업체 이용약관을 준용합니다.

.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또는 입찰대리인) 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10.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제출

.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하여 우리 재단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를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만 대표자가 서명하여 우리 재단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청렴계약 인권경영이행

.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인권경영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자는 우리재단 청렴계약 인권경영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최종낙찰자는 계약체결 시에 반드시 대표자가 서명하여 청렴계약 인권경영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계약의 체결

. 낙찰자는 계약체결 통지 후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해야 합니다.

. 낙찰자가 항의 규정에 의하여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에는 낙찰 취소 조치를 받게 됩니다.

. , 재난·재해나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의 사유로 인하여 계약을 체결할 수 없는 경우에는 불가항력의 사유가 존속하는 기간은 산정하지 않습니다.

. 개찰일 이후의 물가변동으로 인한 계약금액 조정은 할 수 없습니다.

 

13. 기타사항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국가계약법, 동법시행령, 동법시행규칙, 공사계약일반조건,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등 관련 법령, 본 공고문, 시방서 등 입찰에 필요한 제반 사항을 숙지하고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참가자가 전산장비의 미비나 기타 장애 등으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을 못한 경우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결과는 국가종합전자조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계약상대자는 계약된 공사의 전체 또는 일부를 제3자에게 하도급 할 수 없습니다.

. 계약상대자는 산업안전보건법 제36(위험성평가의실시)를 준수하여야 합니다.

.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이 공고에 명시하지 않은 사항은 관련 법령에서 정하는 바에 따릅니다.

. 문의사항 :

(공사 관련) 특구진흥재단 지역혁신총괄실 김성은 연구원(042-865-8962)

(입찰·계약 관련) 특구진흥재단 안전관리팀 조민형 연구원(042-865-8892)

 

붙 임 : 1.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1.

2. 청렴계약 인권경영이행서약서 1.

3. 보안서약서 1. .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11029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