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벨트 기업 최초 홈쇼핑 진출, 기술력 인정받다
- 작성자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
- 작성일 2021-11-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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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학벨트 기업 최초 홈쇼핑 진출, 기술력 인정받다
- 특구재단, 과학벨트 기업 홈쇼핑, 소셜커머스 판로확보 나선다 - |
□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이사장 강병삼, 이하 “특구재단”)은 과학벨트 기업을 대상으로 판로확보 및 매출활성화를 위한「MD 매칭데이」행사를 천안 SB플라자 비즈커넥트센터(이하 “BCC”)에서 11일 개최했다.
◦ 이번 행사는 지난 7월 14일 천안 BCC에서 개최한 매출활성화 프로그램 참여기업인 ㈜블루레오가 최초 홈쇼핑 방송을 통해 전국민 기업홍보 및 매출성과에 힘입어 후속행사로 마련됐다.
* ㈜블루레오(제품 : 음파 전동칫솔) 홈쇼핑(홈앤쇼핑) 방송 신규 편성(’21. 9. 2)
□ 특히, 지난 매출활성화 프로그램 성과에 힘입어 참여기업 수를 80%확대하여 9개社에게 MD 매칭기회를 제공했으며, 기업니즈에 맞춰 유통 채널 특성별로 매칭 및 상담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진행했다.
◦ 이날 홈앤쇼핑, GS Shop, 위메프의 현직 MD를 초청하여 유통 채널 진출의 실제 가능성과 진출을 위한 개선점, 차별화 전략 등 노하우에 대한 기업별 1:1 상담이 진행됐다.
□ 특구재단 과학벨트지원본부 홍순규 본부장은 “코로나19로 인한 소비 환경 변화에 맞춰 과학벨트 기업들의 새로운 시장진출 기회부여 및 판로확보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