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구재단, 과학벨트 기업 온라인 마케팅 역량강화 나서
- 작성자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
- 작성일 2021-07-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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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구재단, 과학벨트 기업 온라인 마케팅 역량강화 나서
- 홈쇼핑, 소셜커머스 진출을 위한 MD 전문가 멘토링 실시 -
□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이사장 강병삼, 이하 “특구재단”)은 과학벨트내 우수기업을 대상으로 코로나19 극복, 온라인 마케팅 구축을 위한「매출 활성화 프로그램」을 천안 SB플라자에서 7월 14일 개최했다.
◦ 이번 프로그램은 “과학벨트 과학사업화 종합지원사업”을 통해 발굴한 6개 기업의 온라인 마케팅 경쟁력 강화를 위해 마련됐다.
□ 이번 프로그램은 코로나19로 인한 환경변화에 따른 온라인 시장 진입 및 환경 구축을 위해 ①온라인 시장 진출 우수기업 사례 발표, ②우수기업 제품 설명회, ③유통채널 MD 멘토링이 진행됐다.
◦ 특히, GS리테일, 홈앤쇼핑, 위메프에서 활동하고 있는 현직 MD를 멘토로 유통채널 진출 시 필요조건 및 개선사항 등 노하우에 대한 기업별 맞춤형 1:1 멘토링이 진행했다.
□ 특구재단 과학벨트지원본부 홍순규 본부장은 “2021년 과학벨트 온라인 유통채널 입점지원 사업을 통해 우수한 창업기업의 안정적인 시장진출 및 판로확보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