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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광주이노비즈센터 구내식당 위탁운영

  • 작성자 광주연구개발특구
  • 작성일 2021-05-10
  • 조회수 4,189
  • 신청번호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 공고 광주 제2021 –02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은 광주이노비즈센터 구내식당 위탁운영 용역을 수행할 기관을 선정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공고하오니 제안요청서를 참조하여 제안에 참여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15월 10일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 이사장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찰건명 : 광주이노비즈센터 구내식당 위탁운영

. 임대시설물의 표시

소재지 : 광주광역시 북구 추암로 249, 광주이노비즈센터 별관 1

(단위 : )

계약면적

임대보증금

임대료()

일반관리비()

수도광열비

일일 예상식수

1350.91

205,175,000

1,316,000

2,231,000

실비부과

200명 내외

임대보증금은 지급이행보증보험증권 대체 가능

. 계약기간 : 2021.07.01. ~ 2022.12.31.(16개월)

계약기간 종료 후 자체평가를 통해 1년 단위로 연장가능하며, 광주이노비즈센터 관리 위탁기간 내에서 연장 가능

. 주요내용 : 붙임 제안요청서 참조

 

2. 입찰 참가자격

 

. 제안대상 사업의 수행이 가능하고 아래에 해당하는 자

. 입찰 공고일 기준 광주광역시 내에 본사 1개소 이상을 두고 구내식당에서 위탁급식영업을 수행하고 있는 사업자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에 따라 경쟁입찰의 참가자격을 갖춘 자

. 입찰 공고기간(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동안 등록 취소, 폐업, 부정당 업체 지정 등 결격사유가 없는 자

. 식품위생법37(영업허가 등)에 및 동법 시행령 제25(영업신고를 하여야 하는 업종)에 따른 인허가를 득하고 위탁급식 영업을 신고한 사업자

. 기타 : 사회적기업, 장애인기업, 여성기업, 협동조합, 식약청인증(HACCP), ISO 인증 등을 취득한 사업자에 대해서는 우대

 

3. 입찰 참가등록 및 제안서 제출

 

. 입찰 공고기간 : 2021. 5. 10() ~ 2021. 5. 24()

. 입찰참가 신청서 제출

접수 : 2021. 05. 24(), 14:00 까지

제출처 :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 광주연구개발특구본부 기획경영팀

제출방법 : 직접제출

제 출 자 : 참가업체 대표 또는 대리인

(대리인 제출시 재직증명서, 위임장, 신분증 지참)

. 사업자 선정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의 평가항목 및 배점한도를 준용하여 평가위원회에서 평가

제안서평가(100)

제안서 평가는 업체의 제안서 PT 설명과 우리재단에서 별도로 구성한 평가위원들의 질의, 응답과정을 거쳐 평가함

. 협상적격자 및 협상순위의 선정, 협상내용과 범위, 가격의 협상, 협상기간, 계약체결 및 이행 등에 관해 우리재단이 특별히 정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을 준용함

종합평가 점수(제안서)70점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하되, 최고점을 얻은 순으로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

제출한 사업제안서 및 금액 등은 계약협상 과정에서 일부 조정될 수 있음

. 제안서 평가 발표

일 시 : 2021. 5월중

장 소 : 광주이노비즈센터 회의실

평가일시 및 장소는 확정 후 제안업체에 별도 통지

개별 발표시간 : 개별 30분 이내(제안 20/ 질의응답 10)

결과발표 : 2021. 6. 1.() 이후 개별통보

평가일시 및 장소는 변경될 수 있으며 제안업체에 별도 통지

. 계약체결 : 종합평가 점수가 70점 이상인 협상적격업체 가운데 최고점인 우선협상대상자 순으로 협상을 통해 계약 체결

 

4. 계약방식 : 제한경쟁,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공동수급 불가)

 

5. 입찰의 성립 및 무효

 

. 용역입찰 유의서의 규정을 준용함

. 입찰자가 제출한 입찰서는 교환, 변경 또는 취소하지 못함

. 입찰 참가자격이 없는 자의 입찰 및 입찰조건에 위반한 입찰은 무효로 함.

 

6. 입찰참가 관련 제출 서류

 

. 입찰참가신청서 및 서약서 등 각 1

. 제안서 및 발표자료 10

. 업체일반현황 자료 및 재무제표 각 1

. 용역실적증명서 1

.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

. 기타(사본 제출 시 원본대조필 후 대표자 인감날인)

사업자등록증 사본 1

법인등기부 등본 1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

납세증명서(국세/지방세) 1

영업신고증 1

인증보유 증빙자료(해당업체) 1

- 사회적기업, 여성기업, 장애인기업, 식약처인증(HACCP), ISO

 

7. 기타사항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 참가자의 부담으로 함

. 제안업체는 본 사업에 대한 제반사항을 사전에 충분히 숙지하고 제안에 임한 것으로 간주 함

. 제안서의 내용을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는 관련자료는 제안서 별첨으로 제출하여야 함

. 제안서는 허위나 단순예상으로 작성하여서는 아니되며, 모든 기재사항을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어야 하며, 제출된 서류가 부정 또는 허위로 작성된 것으로 판명된 때에는 계약체결 후에라도 당해 계약을 해지할 수 있음

. 인감도장의 누락 및 제안서에 허위로 작성한 사실이 발견된 경우 평가대상에서 제외 및 계약을 해지 함

. 제안서 평가결과의 내용과 협상의 결과는 공개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함

. 본 입찰공고 및 제안요청서 등에 포함되지 않은 사항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에 따름

. 현장설명은 공고문 등 입찰 관련 서류로 갈음하며, 참가자가 하려는 영업의 가능여부는 직접 방문하여 확인해야 함

. 문의사항 : 정현웅 연구원 (062-603-5011, jhyunwoong@innopolis.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