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및 건너띄기 링크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언론보도

특구재단-티몬, 상시 판로연계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 작성자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
  • 작성일 2022-06-27
  • 조회수 799

특구재단-티몬, 상시 판로연계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 ·관 협력 통한 특허 기반의 우수기업 판로 확대 총력! -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이사장 강병삼, 이하 특구재단’)24, 티몬(대표이사 장윤석)과 국제과학비즈니스벨트(이하 과학벨트‘) 및 연구개발특(이하 특구‘) 우수 중소기업의 상시 판로개척·간접투자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티몬에서 진행된 이번 협약식에는 특구재단 강병삼 이사장, 티몬 장윤석 대표이사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양 기관은 과학벨트 및 특구 내 특허 등 과학기술적 성과가 우수한 중기업을 대상으로 상시 판로를 연계함으로써 인지도 제고·매출 증대 등 질적 성장을 도모하고자 상호 협력을 추진하기로 했다.

 

ㅇ 상호 협력사항으로 수수료 할인, 홍보 플랫폼 활용 등 입점 지원을 위한 공동 협력 과학벨트·특구 내 중소기업의 성장을 위한 교류 확대 기술성·사업성이 우수한 기업 공동 발굴 및 판로 지원 공동 사업 기획을 통한 판로지원의 효율·효과 제고 등의 협력을 한다.

 

양 기관은 올해 기획전, 티몬 홍보 플랫폼 활용을 시작으로 향후 간접투자 등 중소기업과 상생하기 위한 협력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밝혀, ·관 협력을 통한 中企 상생의 대표 사례를 창출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구재단 강병삼 이사장은 효율적인 기술사업화 공공서비스를 실현하기 위해, ·관 협력의 확대가 필요하다.,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특허 기반의 우수기업이 다윈의 바다*(Darwinian Sea)를 극복하여 지속성장 하는 기회를 마련하는 등 中企 상생에 적극 협력 하겠다밝혔다.

 

* 다윈의 바다 : 경영, 마케팅, 시장변화 등 기술 외적인 요인들로 인해 겪게 되는 기업의 어려움을 일컫는다.

 

□ ㈜티몬 장윤석 대표이사는 티몬이 보유한 온라인 마케팅 노하우와 플랫폼 경쟁력을 바탕으로 상생이라는 키워드를 통해 중소기업과 동반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며 중소기업들의 온라인 진출을 지원하는 핵심 파트너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밝혔다.

 


 

[협약기관 개요]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INNOPOLIS)연구개발특구의 육성에 관한 특별에 따라 설립된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산하 준정부기관으로서 특구육성을 통한 국가기술의 혁신 및 국민경제 발전을 목적으로 하는 공공기술사업화 전문기관이다.

 

국내 최초 소셜커머스 티몬(TMON)은 지역딜과 배송 상품은 물론, 여행, 라이브커머스 등 다채로운 서비스를 선보이는 종합 쇼핑 플랫폼이다. ‘사는 재미의 발견이라는 슬로건 아래 쇼핑과 컨텐츠를 결합, 티몬을 이용하는 2,800만 고객에게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전하고 브랜드와 상생하는 채널로 혁신을 계속하고 있다.


「 공공누리 3유형 : 출처표시+변경금지 」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이 창작한 본 저작물은 「 공공누리 3유형 : 출처표시+변경금지 」 조건에 따라 이용이 가능합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