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및 건너띄기 링크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언론보도

특구재단, 해외진출 지원 다변화 전략 본격 가동!

  • 작성자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
  • 작성일 2022-05-13
  • 조회수 82

특구재단, 해외진출 지원 다변화 전략 본격 가동!


- B2B, B2C를 넘어 글로벌 PoC, 국제조달시장 등으로 확대 지원 -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이사장 강병삼, 이하 '특구재단')은 혁신 기술을 보유한 연구개발특구 소재 기업의 글로벌 진출을 지원하는 글로벌 기술사업화 지원사업에 참여할 기업을 모집한다고 12() 밝혔다.

 

이번 사업으로 기존 B2B, B2C 형태의 해외진출 지원 뿐 아니라 글로벌 PoC(Proof of Concept: 신기술을 도입하기 전 성능 검증), 국제조달시장 진입 등 다변화된 기업의 수요를 반영하여 해외진출 채널을 다양화 했다.

 

ㅇ 특히, 지원하는 기술 분야로는 파급력 높은 성과를 창출하는 바이오·인공지능· 전기차 등 미래유망 산업에서 높은 기술력을 보유한 기업을 중심으로 해외 채널과의 연계를 지원한다.

 

특구재단 강병삼 이사장은 글로벌 기술사업화 지원사업을 통해 바이어를 통한 해외진출뿐 아니라 다양한 해외진출 채널을 활용하여 유망한 특구기업이 글로벌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한편, 글로벌 기술사업화 지원사업의 참가기업 모집기간은 525()까지이며 안내문 등 자세한 내용은 특구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공공누리 3유형 : 출처표시+변경금지 」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이 창작한 본 저작물은 「 공공누리 3유형 : 출처표시+변경금지 」 조건에 따라 이용이 가능합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