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및 건너띄기 링크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언론보도

광주특구본부, 창업시설 및 기업지원 정보 담은 가이드북 발간!

  • 작성자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
  • 작성일 2019-11-28
  • 조회수 2,307

주특구본부, 창업시설 및 기업지원 정보 담은 가이드북 발간!

 

- 창업자스타트업을 위한 창업지원시설 가이드북

기업지원 및 육성 사업 가이드북발간 -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 광주연구개발특구본부(본부장 한상문, 이하 광주특구본부”)는 광주특구 내 창업자와 스타트업을 위한 광주특구 창업지원시설 및 입주공간 가이드북(이하 창업시설 가이드북’)광주지역 기업지원 및 육성 사업 가이드북(이하 기업지원 사업 가이드북‘) 발간했다.


  창업시설 가이드북은 광주지역 창업자 및 스타트업이 창업입주 공간 확보와 관련하여 겪게되는 어려움을 해소하기 위해 창업지원시설 및 입주공간, 창업교류공간(코워킹스페이스)에 대한 정보를 제공 할 목적으로 제작되었다.

본 가이드북은 광주지역 내 산관 창업지원기관의 협조를 통해 제작되었으며, 광주특구 내 창업지원시설 18개를 비롯하여 37 시설에 대한 시설정보, 입주정보, 입주혜택, 담당부서 연락처 등이 수록되어 있다.

 

기업지원 사업 가이드북은 광주지역 중소기업 지원기관과 정부 부처에서 추진하고 있는 창업성장 지원사업의 정보를 한데 모아 안내하기 위해 제작되었다.

ㅇ 특히, 기업지원 사업에 대한 정보를 (창업기)예비창업단계, (도약기)초기창업단계(1~3년차), (성장기)창업성장단계(4~7년차), 전주기(예비창업~7년차)구분하여 안내하고 있어, 기업의 창업 년차에 따라 단계별로 지원받을 수 있는 사업에 대한 정보를 쉽게 찾아 볼 수 있다.

 

광주특구 창업시설 및 기업지원 사업 가이드북은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 홈페이지(www.innopolis.or.kr)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 광주특구 코워킹스페이스인 드림나루(광주광역시 북구 추암로 249, 광주이노비즈센터 1)에서 무료로 배포되고 있다.

 

광주특구본부 관계자는 광주특구가 발간한 두 종류의 가이드북은 초기 창업기업 및 스타트업들이 반드시 필요로 하는 시설과 지원사업에 대한 정보를 종합적으로 제공하기 위하여 만들어 졌다, 앞으로도 기업들이 필요로 하는 정보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여 기업 창업 및 성장의 길잡이가 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광주특구 창업지원시설 가이드북기업지원 및 육성 사업 가이드북


word_image

word_image


「 공공누리 1유형 : 출처표시 (상업적 이용 및 변경 가능) 」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이 창작한 본 저작물은 「 공공누리 1유형 : 출처표시 (상업적 이용 및 변경 가능) 」 조건에 따라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