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및 건너띄기 링크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언론보도

특구진흥재단,“범죄예방 우수시설 인증”

  • 작성자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
  • 작성일 2020-06-29
  • 조회수 2,643

특구진흥재단,“범죄예방 우수시설 인증

- 대국민 안전에 앞장서 범죄요인 사전 차단 -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이사장 양성광, 이하 특구진흥재단’)은 재단사옥에 대해 유성경찰서가 주관하는 범죄예방 우수시설 인증되었다고 29일 밝혔다.

범죄예방 우수시설 인증은 시설물의 주차장 안전, 감시성(CCTV ), 접근통제, 방범안전 등 91개 항목을 정밀진단 받아 80%이상 충족한 경우 우수시설로 2년간 인증을 받는다.

 

특구진흥재단은 내부직원, 방문객 및 I-HOTEL 이용객 등 국민에 대해 범죄로부터 안전한 시설물 확보 및 관리체계 강화를 위하여 인증심사를 추진했다.

이번 심사를 위해 사전 전문가회의를 거쳐 CCTV 사각지대 보완, 주차장 환경개선, 화장실 범죄예방 강화 등의 개선과제를 도출하였으며, 해당 건에 대한 안전시설 신설 및 개선이 이루어졌다.

 

특구진흥재단 양성광 이사장은 근로자와 국민의 안전성 확보는 공공기관으로써 최우선 과제라며, “지역사회 안전 문화 확산을 위하여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그림입니다.

원본 그림의 이름: CLP0000331cbb97.bmp

원본 그림의 크기: 가로 944pixel, 세로 680pixel

[사진1] 특구진흥재단 김인신 경영관리실장(왼쪽 4번째)이 유성경찰서 노경섭 생활안전계장(왼쪽 3번째)으로부터 범죄예방 우수시설 인증패를 받고 있다.


그림입니다.

원본 그림의 이름: CLP0000331c0002.bmp

원본 그림의 크기: 가로 1097pixel, 세로 705pixel

[사진2] 특구진흥재단 재단사옥에 범죄예방 우수시설인증패를 부착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였다.(왼쪽부터 유성경찰서 유병민 도룡지구대장, 노경섭 생활안전계장, 특구진흥재단 김인신 경영관리실장, 손주영 안전관리팀장)

 

「 공공누리 1유형 : 출처표시 (상업적 이용 및 변경 가능) 」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이 창작한 본 저작물은 「 공공누리 1유형 : 출처표시 (상업적 이용 및 변경 가능) 」 조건에 따라 이용이 가능합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