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및 건너띄기 링크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언론보도

특구재단, 대덕특구 민간연구소 협업방안 모색 나선다

  • 작성자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
  • 작성일 2021-08-31
  • 조회수 171

특구재단, 대덕특구 민간연구소 협업방안 모색 나선다


65회 대덕이노폴리스포럼 개최, 강경보 연구소장(롯데케미칼) 초청 강연 -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이사장 강병삼, 이하 특구재단’)과 사단법인 대덕클럽(회장 김인호)92일 오후 4시 대덕테크비즈센터(TBC) 콜라보홀에서 65회 대덕이노폴리스포럼을 개최한다고 31일 밝혔다.

 

* 대덕이노폴리스포럼: 2007년부터 과학기술계 오피니언 리더와 특구내 산···관 등의 전문가들이 참석하여 대덕연구개발특구의 발전방향을 마련하는 대표 정책토론의 장

 

이번 포럼에서는 롯데케미칼 강경보 연구소장이 대덕특구 발전과 민간 연구소의 역할라는 주제로 초청강연을 진행한다.

 

강연 후에는 강부현 대덕클럽 부회장을 좌장으로 시온테크 강경석 대표 충남대학교 이영석 기획처장 한국센서연구소 이수민 대표가 토론자로 참석하여 대덕특구의 미래 50년 재창조를 위한 민간연구소와 소통문화 확산에 대해 논의하는 자리를 마련할 예정이다.

 

ㅇ 코로나19 거리두기 4단계 방역지침을 준수하고 확산방지를 위해 이번 포럼은 온라인으로만 진행된다.

 


대덕이노폴리스포럼은 제4차 산업혁명과 연구개발특구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석이 가능하며 포럼 관련 문의는 특구재단(042-865-8862)과 사단법인 대덕클럽(042-867-1995)으로 하면 된다.

「 공공누리 3유형 : 출처표시+변경금지 」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이 창작한 본 저작물은 「 공공누리 3유형 : 출처표시+변경금지 」 조건에 따라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