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및 건너띄기 링크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언론보도

특구재단, 대덕특구 70개 창업보육공간 통합 정보 제공!

  • 작성자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
  • 작성일 2021-11-26
  • 조회수 961

특구재단, 대덕특구 70개 창업보육공간 통합 정보 제공!

- 예비창업자·초기기업의 창업공간 연계지원을 위한

“2021 대덕특구 창업시설 안내책자 발간 -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이사장 강병삼, 이하특구재단’) 대덕특구 내 (예비)창업자를 위한2021 대덕특구 창업시설 안내책자를 발간했다고 26일 밝혔다.

 

본 안내책자는 예비창업자 및 스타트업에게 실질적으로 필요한 창업보육 및 입주시설 창업교류공간(코워킹스페이스) 등을 안내하기 위해 제작되었으며, 매년 정보를 현행화하여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대덕특구 내 민·관 창업 지원기관 전체의 협조를 통해 제작된 본 통합 가이드북에는, 46개 창업보육 및 입주시설과 24개 코워킹스페이스에 대한 시설정보 입주정보 입주혜택 담당자 연락처 등이 수록되어 있다.

 

이번 가이드북에는 대전 팁스타운 등 3개의 신규 창업보육시설 및 4개의 코워킹스페이스가 추가되어 작년대비 7개가 늘어난 시설정보를 제공한다.

 

 

또한, 대덕특구 내 창업시설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맵(Map) 수록되어 있으며, 주요 운영주체별(지원기관, 출연연, 대학 등)로 시설들이 분류되어 있어 원하는 정보를 쉽게 제공받을 수 있다.

 

본 책자는 특구재단 누리집(www.innopolis.or.kr)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 대덕특구 AI 창업교류공간 SPACE-S(전시 유성구 대덕대로 593, TBC 지하 1)에서도 무료로 배포된다.

 

특구재단 강병삼 이사장은본 안내책자는 초기 창업자들에게 창업시설 및 보육공간 정보를 종합적으로 제공하기 위하여 만들어졌다,“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여 창업자들의 길잡이가 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붙 임. 대덕특구 창업시설 안내 책자 1. .

「 공공누리 1유형 : 출처표시 (상업적 이용 및 변경 가능) 」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이 창작한 본 저작물은 「 공공누리 1유형 : 출처표시 (상업적 이용 및 변경 가능) 」 조건에 따라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