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및 건너띄기 링크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입찰공고

연구개발특구 조세감면제도 성과분석 및 개선방안 도출 용역 공고

  • 작성자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
  • 작성일 2020-10-20
  • 조회수 2,384
  • 신청번호 BYM101202009240001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 입찰공고 제2020-44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의거연구개발특구 조세감면제도 성과분석 및 개선방안 도출을 위한 용역사업을 수행할 용역기관을 선정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공고하오니 제안요청서를 참조하여 제안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01020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 이사장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용 역 명 : 연구개발특구 조세감면제도 성과분석 및 개선방안 도출

. 용역범위 : 제안요청서 참고

. 예정금액 : 일금 사천만원(40,000,000) 이내 VAT 포함

. 계약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4개월

 

2. 입찰 참가자격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12(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입찰참가자격요건의 증명) 규정에 의한 경쟁 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기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27(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등) 1항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에 해당되지 않는 기관

. 입찰참가 신청일 기준으로 등록 취소, ·폐업, 업무정지 등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

. 입찰등록일 현재 재단 규정 및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상 하자가 있거나 금융기관의 신용유의정보보유자(연체거래자, 법정관리업체, 국세 및 지방세 체납기업)로 규제되지 아니한 기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2조의2에 따라중소기업기본법에 따른 소기업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되고 유효기간 내의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동법 시행령 제2조의3 1항 제2호에 따라 비영리법인의 경우는 예외로 함

. 공동수급의 경우 아래사항을 충족하여야 함

ㅇ 당사자 간 책임, 권리, 의무관계를 명백히 규정한 공동수급표준협정서를 제출하여야 함

ㅇ 공동수급업체 구성원은 모두 상기의 입찰 참가자격을 구비 하여야 함

 

3. 제안서 제출 및 낙찰자 결정 등

. 공고기간 : 2020. 10. 20. ~ 2020. 11. 30.

. 입찰참가 신청(제안서 제출) 및 가격입찰서 제출

마감일 : 2020. 11. 30. (17)

제출처 :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 경영관리실 안전관리팀 우편제출, 마감일 기준 소인까지 유효

(대전광역시 엑스포로 123번길 27-5 안전관리팀 계약담당자 앞)

* 코로나19확산 및 방지를 위해 우편제출을 권장하며 방문제출은 지양

* 우편제출 후 확인메일(cotract@innopolis.or.kr) 발송(발송시 기관명, 용역명, 담당자성명, 연락처 기재)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반드시 밀봉날인, 가격세부산출내역서)를 별도로 작성하여 제출

 

4. 낙찰자 결정 등

. 사업자 선정

ㅇ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기획재정부 계약예규)의 평가항목 및 배점한도를 준용하여 평가위원회를 구성하며, 위원명단은 공개하지 않음

* 제안서평가 및 입찰가격평가 비율은 80:20으로 함

제안서 평가는 업체의 제안서 PT 설명과 우리재단에서 별도로 구성한 평가위원(우리재단 내부 및 외부 전문가로 구성)의 질의, 응답과정을 거쳐 평가함(제안서 평가일에 발표가 가능하도록 사전준비 필수)

*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하여 제안서평가 방식은 추후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통지 예정

. 협상적격자 및 협상순위의 선정, 협상내용과 범위, 가격의 협상, 협상기간, 계약체결 및 이행 등에 관하여는 우리재단이 특별히 정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기획재정부 회계예규)”를 준용함

ㅇ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68(85%)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함

ㅇ 제출한 사업제안서 및 금액 등은 계약협상 과정에서 일부 조정될 수 있음

. 제안서 평가

ㅇ 일 시 및 장소 : 2020. 11월 중(잠정) / 온라인 평가

* 평가일정 및 장소는 추후 변동될 수 있으며, 변경 시 통지 예정

5. 계약방식 : 제한경쟁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 입찰보증금은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에 상당하는 금액 또는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으로 제출

.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37조 및 제38조에 의함

 

7. 입찰의 성립 및 무효

. 용역입찰 유의서(기획재정부 회계예규)의 규정을 준용함

. 입찰자가 제출한 입찰서는 교환, 변경 또는 취소하지 못함

. 입찰 참가자격이 없는 자의 입찰 및 입찰조건에 위반한 입찰은 무효로 함

. 예정금액을 초과하는 가격으로 가격입찰서를 제출할 경우 입찰은 무효로 함

 

8. 입찰참가 관련 제출서류

구분

대표

기관

이행

업체

서식

비고

구비서류

수량

1. 입찰참가신청서

1

X

별지1

제본

없이

제출

2. 법인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인 경우 제외]

 

3. 사업자등록증

 

4.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5. 입찰이행보험증권(5/100이상)

X

 

6. 서약서, 보안서약서

별지3,3-1

7. 가격제안서 및 가격산출 세부내역서

[반드시 밀봉 및 날인]

X

별지2

8.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

 

9.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0. 사업수행 제안서

10

X

 

 

11. 용역사업(신청,계획), 기관 일반현황 및 연혁

(‘사업수행 제안서에 포함되어 작성할 경우 생략 가능)

별지4

 

12. 최근 3년간 주요 사업실적 및 실적증명서

별지5,6

 

13. 자본금 및 매출액 1, 최근 3개년도 재무제표 포함

*업력 3년 미만의 경우 직전년도 회계마감일 기준 자료 제출

별지7

 

14. 제안발표자료(PT)

X

 

 

15. 제안서 내용이 저장된 USB(CD)

2

X

 

 

16. (공동수급시) 공동도급 수급협정서 및 합의각서

1

별지8,9

 

9. 기타사항

. 본 입찰은 우편접수로 진행

- 입찰마감일 기준 등기우편 소인(접수일자)까지 인정되며, 코로나19 예방 및 확산 방지를 위해 방문 접수는 지양

- 코로나19확산 및 방지를 위해 우편제출을 권장하며 방문제출은 지양

- 우편제출 후 확인메일(cotract@innopolis.or.kr) 발송(발송시 기관명, 공고명, 담당자성명, 연락처 기재)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 참가자의 부담으로 함

- 제출된 서류에 대해 보완이 필요한 사항은 별도로 정정 및 요구할 수 있으며 정해진 기일 내 미제출시 평가시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음.

. 제안서는 본 사업에 대한 제반사항을 사전에 충분히 숙지하고 제안에 임한 것으로 간주 함

. 제안서의 내용을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는 관련자료는 제안서 별첨으로 제출하여야 함

. 제안서는 허위나 단순예상으로 작성하여서는 아니 되며, 모든 기재사항을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어야 함

. 인감도장의 누락 및 제안서에 허위로 작성한 사실이 발견된 경우 평가대상에서 제외 및 계약을 해지 함

. 제안서 평가결과의 내용과 협상의 결과는 공개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함

. 본 용역과 관련하여 차후 용역 완료시 대금의 용역비정산보고서를 회계전문기관의 감사를 필한 공인된 서류로 제출해야 함

. 본 입찰공고 및 제안요청서 등에 포함되지 않은 사항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에 따름

. 문의사항

ㅇ 제안서 작성관련 : 사업총괄팀 서지희 연구원(042-865-8832)


ㅇ 입찰·계약 관련 : 운영지원팀 하도영 선임연구원(042-865-88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