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및 건너띄기 링크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입찰공고

청주Biz-Connect 센터 디지털 사이니지 구축 설치공사 입찰공고

  • 작성자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
  • 작성일 2020-09-14
  • 조회수 1,885
  • 신청번호 BYM101202008310002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 안내공고 제2020-37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은청주Biz-Connect 센터 디지털 사이니지 구축 설치공사관련 기관을 선정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공고하오니 제안요청서를 참조하여 안내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00911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 이사장

 

1. 견적제출에 부치는 사항

. 건 명 : 청주 Biz-Connect 센터 디지털 사이니지 구축 설치공사

. 추정금액 : 일금 구백이십구만원정(9,290,000) 이내 ··· VAT 포함

. 기 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1개월 미만

. 용역현장 : 과업지시서 참조

. 대금지급 : 과업지시서 참조

 

2. 전자견적 접수 및 개찰일시

접수개시일시

접수마감일시

개찰일시

개찰장소

2020. 09. 11. 18:00

2020. 09. 17. 10:00

2020. 09. 17. 17:00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나라장터)

시스템 장애발생시 개찰시간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3. 견적입찰 참가자격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춘 자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27(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등) 1항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에 해당되지 않는 기관

. 참가 신청일 기준으로 등록 취소, 폐업, 업무정지 등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

. 공고일 전일부터 주된 영업소(본사)가 충청북도에 소재한 업체

- 지역제한 경쟁입찰의 경우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 기준일은 입찰공고일 전일로 하며 계약체결일까지 계속 유지해야 함.

참가자가 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사항 증명서의 본사소재지를 말하며 개인사업자인 경우 해당 사업에 관한 사업자 등록증이나 관련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 관련서류의 사업장 소재지를 말함

. 중소기업기본법2조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중소기업, 소상공인확인서(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고시)에 의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 입찰참가자격등록마감일시까지 정보통신공사업을 등록한 자(업종코드 : 0036)

 

4. 견적서 제출 및 계약방식

. 본 입찰은 전자입찰(총액/소액수의, 견적입찰)로 집행되며 견적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를 통해 제출해야 합니다.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입찰에 참여하여야 함

. 낙찰자 결정방법은 예정가격의 88%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의 순으로 결정합니다.

. 예정가격 결정 :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2% 범위 내에서 전자입찰시스템 예비가격 작성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15개를 산출하며, 입찰참가자가 2개씩 전자 추첨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일 때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5. 입찰의 성립 및 무효

.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조달업체 이용약관을 준용합니다.

.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또는 입찰대리인) 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6. 입찰보증금

. 소액수의계약은 경쟁입찰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은 납부받지 아니하되,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 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7. 계약의 체결

. 낙찰자는 계약체결 통지 후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해야 합니다.

. 낙찰자가 항의 규정에 의하여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에는 낙찰 취소 조치를 받게 됩니다.

. , 재난·재해나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의 사유로 인하여 계약을 체결할 수 없는 경우에는 불가항력의 사유가 존속하는 기간은 산정하지 않습니다.

. 개찰일 이후의 물가변동으로 인한 계약금액 조정은 할 수 없습니다.

 

8. 보험의 가입

- 산재, 고용보험은 낙찰자가 본 공사 명의로 가입하여야 하며, 계약시 해당 내용에 대한 증빙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9. 청렴계약 이행

.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이행특수 조건 및 청렴계약이행서약서의 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견적서)를 제출한자는 우리재단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최종낙찰자는 계약체결 시에 반드시 대표자가 서명하여 청렴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기타사항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참가자가 전산장비의 미비나 기타 장애 등으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을 못한 경우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 입찰결과는 국가종합전자조달에서 확인 가능함.

.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이 공고에 명시하지 않은 사항은 관련 법령 및 정하는 바에 따름.

. 본 입찰에 따른 과업진행은 물품납품(별도구매)과 관련 인테리어 공사(별도발주)가 동시 진행되며, 일정은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과 협의하여 이루어집니다.

. 문의사항 : (과업내역 관련) 특구진흥재단 과학벨트육성팀(042-865-8843)

(입찰·계약 관련) 특구진흥재단 안전관리팀(042-865-8891)

 

 

붙 임 : 1.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1.

붙 임 : 2. 청렴계약 이행각서 각 1. .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00900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